이호영 기자 eesoar@businesspost.co.kr2023-04-26 17:21:15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가정의 달인 5월 동안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할인 행사, 가족 단위 고객이 즐길 만한 체험 이벤트와 볼거리 등이 다양하게 펼쳐진다.
신세계사이먼은 4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패밀리 골든 위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할인 행사와 체험 이벤트, 볼거리가 다양하다.
행사 기간 할인 혜택 등에 더해 체험 이벤트, 볼거리 등이 풍성하다. 여주·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프라인 전시 콘텐츠 '하리보 플레이그라운드'를 5월 14일까지 연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전 세계 어린이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유니세프 체험 부스'를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점에서는 신세계 아울렛 앱 회원 대상으로 회전 목마·미니 트레인 탑승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카카오 채널 회원에게는 로아커 클래식 치즈 스낵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행사 주말 동안 웨스트 회전목마 일원에서 '패밀리 플리마켓'도 연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있다. 5월 1일 캘리그라피·페이스 페인팅 이벤트에 이어 5일 어린이날에는 유아 동반 고객 대상으로 풍선 증정 등 행사가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4월 28일부터 5월 9일까지 1층 키즈 전문관에서 '레고 팝업 스토어'를 연다. 레고 시리즈 시티·프렌즈·닌자고·테크닉 등 34종을 최대 40% 할인한다. 이외 글루드 모델 포토존, 직접 레고를 체험할 수 있는 핸즈온도 조성한다. 5월 5~7일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센트럴 가든에서는 아동 동반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아트 풍선도 준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5월 5~7일 코리아보드게임즈와 함께 퍼즐 게임 등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연다. 어린이날에는 하루 두 번 아동 동반 고객 대상으로 헬륨 풍선도 준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행사 기간 유니세프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주말과 공휴일 동안 무민 캐릭터 풍선 증정과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도 연다. 어린이날 당일엔 두 차례 마술 앤 버블쇼도 있다. 5월 5~14일 주말에 열리는 패밀리 골든위크 플리마켓에서는 꽃과 함께 다양한 기프트 상품 등을 판매한다.
이외 신세계사이먼 삼성·신한 제휴카드 이벤트, 신한카드 결제 행사 등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가정의 달 황금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쇼핑부터 다양한 체험 이벤트까지 즐길 수 있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원데이 쇼핑 트립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