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동원홈푸드 비건 브랜드 '비비드그린' 출시, 크라우드 펀딩으로 판매

조혜경 기자 hkcho@businesspost.co.kr 2023-04-18 14:58: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동원홈푸드가 비건(완전 채식주의) 전문 브랜드를 내놨다.

동원홈푸드는 24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비건 전문 브랜드 ‘비비드그린’의 신제품 ‘비건 카레 2종’에 대한 펀딩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동원홈푸드 비건 브랜드 '비비드그린' 출시, 크라우드 펀딩으로 판매
▲ 동원홈푸드는 24일까지 비건 전문 브랜드 '비비드그린'의 신제품 '비건 카레 2종'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판매한다. <동원홈푸드>

해당 기간 펀딩에 참여한 사람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비비드그린은 100% 식물성 재료로 만든 제품을 판매하는 비건 전문 브랜드다.

동원홈푸드는 삼조쎌텍사업부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도 음식 본연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점을 비비드그린의 최대 경쟁력이라고 설명했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비건 카레 2종은 순한 맛과 매운 맛으로 구성되며 비건표준인증원의 인증을 받았다.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뜻이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2021년 선보인 비건 마요네즈가 출시 1년 만에 10만 개 이상 판매될 만큼 호응을 얻어 비건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준비하게 됐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비비드그린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조혜경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관세 대법원 판결 나와도 영향 '제한적' 전망, "경제에 큰 변수 아니다"
네이버 'AI' SSG닷컴 '시너지' G마켓 '판매자 친화', '탈팡'한 소비자 잡기 ..
K반도체 세계 2강 목표, 대통령 직속 특위 구성해 5년 계획 수립
S&P글로벌 "전기화·AI·국방 수요에 구리 부족 심화될 것, 공급망 못 따라가"
새마을금고 '현미경 감독' 나서는 금감원, 김인 리스크관리 역량 시험대
대만 TSMC 2025년 매출 175조, AI 수요에 전년 대비 31.6% 증가
셀트리온 주가 발목 원가율 족쇄 풀렸다, 실적 기대감에 외국인 러브콜 쇄도
'전기차 의무 판매량 2030년 50% 맞춰라', 정부 정책에 업계 "테슬라·BYD만 ..
[현장] KT 위약금 면제에 가입자 쟁탈전, 신도림 테크노마트 지금 '페이백' 경쟁에 ..
국힘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찾아 '호남 이전론' 비판, "백년대계 정쟁거리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