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동원홈푸드 비건 브랜드 '비비드그린' 출시, 크라우드 펀딩으로 판매

조혜경 기자 hkcho@businesspost.co.kr 2023-04-18 14:58: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동원홈푸드가 비건(완전 채식주의) 전문 브랜드를 내놨다.

동원홈푸드는 24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비건 전문 브랜드 ‘비비드그린’의 신제품 ‘비건 카레 2종’에 대한 펀딩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동원홈푸드 비건 브랜드 '비비드그린' 출시, 크라우드 펀딩으로 판매
▲ 동원홈푸드는 24일까지 비건 전문 브랜드 '비비드그린'의 신제품 '비건 카레 2종'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판매한다. <동원홈푸드>

해당 기간 펀딩에 참여한 사람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비비드그린은 100% 식물성 재료로 만든 제품을 판매하는 비건 전문 브랜드다.

동원홈푸드는 삼조쎌텍사업부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도 음식 본연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점을 비비드그린의 최대 경쟁력이라고 설명했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비건 카레 2종은 순한 맛과 매운 맛으로 구성되며 비건표준인증원의 인증을 받았다.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뜻이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2021년 선보인 비건 마요네즈가 출시 1년 만에 10만 개 이상 판매될 만큼 호응을 얻어 비건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준비하게 됐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비비드그린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조혜경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