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삼성금융네트웍스, 통합앱 모니모 출시 1주년 이벤트 진행

전찬휘 기자 breeze@businesspost.co.kr 2023-04-14 15:47: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성 금융계열사의 공동 브랜드인 삼성금융네트웍스가 통합 금융앱 ‘모니모’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벌인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 출시 1주년을 맞아 ‘돌잡이 퀴즈 이벤트’ ‘돌잔치 답례품’ 등 생일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금융네트웍스, 통합앱 모니모 출시 1주년 이벤트 진행
▲ 삼성금융은 모니모 출시 1주년을 맞아 생일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모니모는 삼성금융네트웍스가 만든 금융 통합 앱이다. 계정 하나로 계좌통합관리, 간편송금, 환전 등 자사 서비스 및 거래현황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삼성금융네스웍스는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맞서 삼성생명과 삼성화재, 삼성카드, 삼성증권 등 삼성그룹 금융 계열사가 지난해 4월 만든 공동 브랜드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이날부터 4월20일까지 OX퀴즈로 모니모의 성장 과정을 알아보는 돌잡이 퀴즈 이벤트를 연다. 7일간의 퀴즈를 모두 맞추면 '돌잡이 스페셜 젤리'를 준다. 

'젤리'는 모니모 전용 리워드로 '모니머니'로 교환해 보험가입, 송금, 펀드투자 등에 현금처럼 쓸 수 있다.

5월13일까지 추첨을 통해 돌잔치 답례품도 제공한다. 매일 5천 명씩 모두 15만 명에게 스페셜 젤리 등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대표 서비스인 모니모 고객님들께 보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모니모를 모든 삼성금융네트웍스 고객의 필수 앱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전찬휘 기자

최신기사

[조원씨앤아이] 이재명 지지율 52.3%, TK는 '긍정' 서울·PK는 '부정'이 더 높아
팔란티어 주가 '지나친 고평가' 분석, "타임머신 발명한 수준의 프리미엄"
LG전자 가전구독 모델 B2B로 확장, 상업용 스탠드에어컨 23평형 월 8만원대
안랩 블록체인 자회사, 간편결제진흥원·오픈에셋과 스테이블코인 사업 협력
[조원씨앤아이] 트럼프 '비호감' 58% vs. '호감' 23%, 보수층은 '호감' 44%
테슬라 로보택시 구글과 아마존에 '우위' 평가, "사업가치 9천억 달러" 분석
[조원씨앤아이] 국힘 당대표 적합도, 국힘 지지층에서 장동혁 35% vs. 김문수 33%
샤오미 "전기차 2027년 유럽 출시", 투자자 기대감에 주가 삼성전자 대비 고평가
한국투자 "풍산 2분기 실적 '어닝쇼크' 아니다, 퇴직급여충당금 계상이 원인"
브라질 세계 각국에 2035 NDC 제출 촉구, "기후대응 비전 실현할 매개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