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현대건설이 홈페이지를 개편해 고객의 사용 편의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강화한다.
현대건설은 ‘라이프스타일 리더, 힐스테이트’를 콘셉트로 주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 현대건설이 홈페이지를 개편해 고객의 사용 편의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강화했다. <현대건설> |
새 홈페이지는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곳곳에 녹여냈다.
외부에서도 손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모바일에 최적화된 반응형으로 구축했다. 고객들은 PC,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접속 환경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디자인은 브랜드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넓은 화면으로 구성하고 영상과 이미지 비중을 높였다.
아울러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고객의 사용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사용자 환경·경험(UI·UX)을 구성했다.
특히 상단 메뉴에 △분양 정보와 일정을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는 '분양 정보' △청약 가이드와 당첨자 조회를 일괄적으로 할 수 있는 '청약 정보' △입주 예정자를 위해 제공하는 '단지 정보' 등을 최우선적으로 배치해 고객의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이미지를 외부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홍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