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국코카콜라 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 출시, 칼로리 4㎉로 낮춰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03-13 11:22: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한국코카콜라가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의 저칼로리 버전을 내놨다.

한국코카콜라는 13일 파워에이드의 칼로리를 더욱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코카콜라 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 출시, 칼로리 4㎉로 낮춰
▲ 한국코카콜라가 파워에이드의 칼로리를 더욱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했다.

한국코카콜라에 따르면 파워에이드 제로는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의 깔끔한 맛은 유지하고 칼로리는 더 줄였다.

파워에이드 제로는 600㎖ 용량의 페트 1종류로 출시됐으며 칼로리는 4㎉다. 기존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 600㎖ 제품의 칼로리는 60㎉였다.

파워에이드 제로는 코카콜라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인 '코크플레이'와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국코카콜라 관계자는 "꾸준히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파워에이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운동 마니아들이 운동 후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파워에이드 제로를 찾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국민의힘 진종오 탄핵 찬성 의사 밝혀, 윤석열 탄핵 가결까지 2표 남아
신한투자 "KG이니시스 밸류업 계획 긍정적, 주가 저평가 해소 기대"
DS투자 "녹십자 목표주가 상향, 미국 혈액원 인수는 '알리글로' 매출에 호재"
국제유가 상승, 원유 수요전망 하향에도 러시아 추가 제재에 불확실성 커져
[채널Who] SK하이닉스 HBM으로 빛났던 2024년, 메모리 승기 잡은 세 가지 요인
국수본 특별수사단 대통령실 압수수색 불발, 일부 자료만 임의제출로 확보
국수본·공수처·국방부 공조수사본부 출범, "중복수사 혼선과 비효율 해소"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인수 마무리, 2026년까지 자회사로 운영 뒤 통합
삼성전자 노조 윤석열 탄핵 집회에 동참, "민주주의 위해 끝까지 맞설 것"
태영건설 137억 규모 유상증자 추진, 출자전환 통한 재무구조 개선 목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