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국코카콜라 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 출시, 칼로리 4㎉로 낮춰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03-13 11:22: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한국코카콜라가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의 저칼로리 버전을 내놨다.

한국코카콜라는 13일 파워에이드의 칼로리를 더욱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코카콜라 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 출시, 칼로리 4㎉로 낮춰
▲ 한국코카콜라가 파워에이드의 칼로리를 더욱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했다.

한국코카콜라에 따르면 파워에이드 제로는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의 깔끔한 맛은 유지하고 칼로리는 더 줄였다.

파워에이드 제로는 600㎖ 용량의 페트 1종류로 출시됐으며 칼로리는 4㎉다. 기존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 600㎖ 제품의 칼로리는 60㎉였다.

파워에이드 제로는 코카콜라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인 '코크플레이'와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국코카콜라 관계자는 "꾸준히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파워에이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운동 마니아들이 운동 후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파워에이드 제로를 찾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조비에비에이션 'UAM 경쟁사' 아처에 소송 제기, 산업스파이 행위 주장 
미국 씽크탱크 한국 온라인 플랫폼 규제 위협, "트럼프 정부 관세보복 가능"
[한국갤럽] 내년 지방선거, '여당 다수 당선' 42% vs '야당 다수 당선' 35%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유럽연합 '극한 기상현상' 분석 서비스 시작, 재난 발생시 일주일 안에 보고서 나와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현대차 인도법인 현지 풍력발전 기업에 21억 루피 추가 투자, 지분 26% 확보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한국갤럽] 경제 '좋아질 것' 40% '나빠질 것' 35%, 20·30과 40·50 ..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60%로 1%p 상승, 중도층 '긍정' 66%로 3%p 올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