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국코카콜라 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 출시, 칼로리 4㎉로 낮춰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03-13 11:22: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한국코카콜라가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의 저칼로리 버전을 내놨다.

한국코카콜라는 13일 파워에이드의 칼로리를 더욱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코카콜라 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 출시, 칼로리 4㎉로 낮춰
▲ 한국코카콜라가 파워에이드의 칼로리를 더욱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했다.

한국코카콜라에 따르면 파워에이드 제로는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의 깔끔한 맛은 유지하고 칼로리는 더 줄였다.

파워에이드 제로는 600㎖ 용량의 페트 1종류로 출시됐으며 칼로리는 4㎉다. 기존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 600㎖ 제품의 칼로리는 60㎉였다.

파워에이드 제로는 코카콜라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인 '코크플레이'와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국코카콜라 관계자는 "꾸준히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파워에이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운동 마니아들이 운동 후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파워에이드 제로를 찾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호반그룹 보유하던 LS 지분 일부 매각, "투자 목적 따른 매매"
현대건설, 가덕도신공항 공사 조건 변경에도 "다시 참여할 계획 없어"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내년 비만 약으로 기업가치 재평가 가능, 올해는 매출 감소 예상"
농심 새 대표 조용철 삼성물산 출신 해외영업 전문가, 글로벌 공략 본격화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상상인그룹 '걷기 프로젝트' 5년 누적 71억 보, 이산화탄소 1206톤 절감 효과
순직 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한투운용 ETF본부장 남용수 "AI 투자 지금이 최적 타이밍, 영향력 더 커질 것"
수자원공사 제주도와 그린수소 활성화 업무협약, 탄소중립 실현 박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