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파리바게뜨 가성비 제품 '착!한빵', 하루 9만 개 1초에 1개씩 팔려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02-28 15:29: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파리바게뜨가 ‘착!한빵’, ‘착!한케이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28일 최근 새롭게 출시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착!한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 가성비 제품 '착!한빵', 하루 9만 개 1초에 1개씩 팔려
▲ 파리바게뜨는 가성비를 갖춘 제품이 인기를 끄는 추세에 맞춰 가격 대비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파리바게뜨는 가성비를 갖춘 제품이 인기를 끄는 추세에 맞춰 가격 대비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착!한빵 3종은 △우리 밀과 우리 찹쌀로 만든 ‘왕꽈배기 도넛’(1900원) △도넛 안에 바닐라 우유 생크림을 넣은 ‘생크림 폭탄 도넛’(3개입, 3900원) △시나몬 설탕이 뿌려진 ‘츄러스’(1400원) 등이다.

착!한빵 3종은 출시되자마자 인기를 얻고 있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하루 평균 판매량이 9만 개로 이는 1초에 1개씩 팔리는 셈이다.

‘착!한케이크’(19000원)도 22일 출시했다. 착!한케이크는 ‘생딸기 생크림 케이크’, ‘생블루베리 생크림 케이크’, ‘진한 초코 생크림 케이크’ 등 3종류다.

파리바게뜨는 일부 매장에서 3월31일까지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커피를 15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는 ‘국제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가 정한 맛있는 커피의 기준에 따라 전세계 상위 7%를 차지하고 있는 커피로 진하고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중국 관영매체 "한국의 반도체 기술 빠르게 추격 중, 양국 협력은 필수적"
과방위원장 최민희 "KT 작년 4월 악성코드 감염 알고도 내부 감추는데 급급"
비트코인 시세 연말까지 10만 달러로 반등 가능성, "과매도 구간 진입"
철강업계 지원 'K-스틸법' 산자위 통과, 27일 본회의에서 최종 처리 예정
개인정보위, 건강보험공단 등 국민 데이터 대규모 처리기관 36개에 안전조치 미흡 시정권고
현대차 쏘나타 기아 K5 미국서 33만 대 리콜, 밸브 마모로 연료 누출해 화재 위험
조비에비에이션 'UAM 경쟁사' 아처에 소송 제기, 산업스파이 행위 주장 
미국 씽크탱크 한국 온라인 플랫폼 규제 위협, "트럼프 정부 관세보복 가능"
[한국갤럽] 내년 지방선거, '여당 다수 당선' 42% vs '야당 다수 당선' 35%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