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파리바게뜨가 ‘착!한빵’, ‘착!한케이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28일 최근 새롭게 출시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착!한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파리바게뜨는 가성비를 갖춘 제품이 인기를 끄는 추세에 맞춰 가격 대비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파리바게뜨는 가성비를 갖춘 제품이 인기를 끄는 추세에 맞춰 가격 대비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착!한빵 3종은 △우리 밀과 우리 찹쌀로 만든 ‘왕꽈배기 도넛’(1900원) △도넛 안에 바닐라 우유 생크림을 넣은 ‘생크림 폭탄 도넛’(3개입, 3900원) △시나몬 설탕이 뿌려진 ‘츄러스’(1400원) 등이다.
착!한빵 3종은 출시되자마자 인기를 얻고 있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하루 평균 판매량이 9만 개로 이는 1초에 1개씩 팔리는 셈이다.
‘착!한케이크’(19000원)도 22일 출시했다. 착!한케이크는 ‘생딸기 생크림 케이크’, ‘생블루베리 생크림 케이크’, ‘진한 초코 생크림 케이크’ 등 3종류다.
파리바게뜨는 일부 매장에서 3월31일까지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커피를 15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는 ‘국제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가 정한 맛있는 커피의 기준에 따라 전세계 상위 7%를 차지하고 있는 커피로 진하고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