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타벅스 '얼죽아' 위한 이벤트, 30일까지 아메리카노 무료 사이즈업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01-26 11:06: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얼죽아(얼어죽어도 아이스음료)'를 찾는 사람들을 위한 무료 사이즈업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30일까지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하는 '스벅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타벅스 '얼죽아' 위한 이벤트, 30일까지 아메리카노 무료 사이즈업
▲ 스타벅스가 '얼죽아'를 찾는 사람들을 위한 무료 사이즈업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타벅스는 이벤트 기간 '아이스 챌린지 아메리카노'를 판매한다. 아이스 챌린지 아메리카노를 구매하는 고객은 음료 사이즈 한 단계를 무료로 키우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이 적용되는 아메리카노 음료는 아메리카노, 블론드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1/2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등 모두 4종이다.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주문하는 사이렌오더 고객은 아이스 챌린지 아메리카노 메뉴를 통해 주문하면 사이즈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병재 스타벅스 브랜드 마케팅팀 팀장은 "최근 추운 날씨에도 아이스 음료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SCK컴퍼니에 따르면 지난해 스타벅스를 이용한 고객 10명 중 7명 이상이 아이스 음료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1월에도 전체 아메리카노 판매량 중 아이스 아메리카노 판매 비중이 54%를 차지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