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얼죽아(얼어죽어도 아이스음료)'를 찾는 사람들을 위한 무료 사이즈업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30일까지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하는 '스벅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 스타벅스가 '얼죽아'를 찾는 사람들을 위한 무료 사이즈업 이벤트를 마련했다. |
스타벅스는 이벤트 기간 '아이스 챌린지 아메리카노'를 판매한다. 아이스 챌린지 아메리카노를 구매하는 고객은 음료 사이즈 한 단계를 무료로 키우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이 적용되는 아메리카노 음료는 아메리카노, 블론드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1/2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등 모두 4종이다.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주문하는 사이렌오더 고객은 아이스 챌린지 아메리카노 메뉴를 통해 주문하면 사이즈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병재 스타벅스 브랜드 마케팅팀 팀장은 "최근 추운 날씨에도 아이스 음료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SCK컴퍼니에 따르면 지난해 스타벅스를 이용한 고객 10명 중 7명 이상이 아이스 음료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1월에도 전체 아메리카노 판매량 중 아이스 아메리카노 판매 비중이 54%를 차지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