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금융  금융

NH농협생명 사업추진전략회의, 윤해진 "지속 가능한 경영체계 마련"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23-01-12 15:10: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생명 사업추진전략회의, 윤해진 "지속 가능한 경영체계 마련"
▲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왼쪽에서 세 번째)와 부문별 부사장이 11일 NH농협생명 본사에서 열린 사업추진전략회의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H농협생명 >
[비즈니스포스트]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가 2023년 한 해 동안 지속 가능한 경영체계를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NH농협생명은 11일 NH농협생명 본사에서 2023년 경영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사업추진전략 회의’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와 120여 명의 직원들은 이날 회의에서 각 부문별 전년도 성과와 사업추진계획을 검토하고 2023년 목표 달성을 위한 로드맵을 공유했다.

윤 대표는 올해가 지속 가능한 경영체계를 탄탄히 다지는 한 해가 돼야 한다면서 △리스크관리 체계 강화 △현장 중심 마케팅전략 수립 △운용자산수익률 제고 △협동조합 보험사로서 정체성 강화 △성과중심 조직문화 정착 등을 5대 핵심과제로 제시했다.

윤 대표는 “보험은 속력이 아닌 방향이다”며 “새 회계제도 도입 후 지속성장을 위해 나아갈 방향을 명확히 설정해 어떠한 위기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조승리 기자

최신기사

IBK투자 "현대백화점 본업 성장성 유지, 지누스 부담은 지속될 전망"
IBK기업은행 중소·중견기업에 모험자본 1700억 공급, "생산적 금융 활성화"
IBK투자 "SK바이오팜 4분기도 고성장 지속할 것, 관세 리스크 완환까지"
수출입은행장 황기연 취임, "미래성장 이끌 전략산업 육성에 역량 집중하겠다"
[오늘의 주목주] '배당소득 분리과세' 하나금융지주 7% 상승, 코스닥 로보티즈 10%..
KT "네트워크 안전과 고객 보호조치에 총력, 정부 조사에 성실히 협조"
비트코인 1억5421만 원대 횡보, "강세장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 분석도
LIG넥스원 3분기 영업이익 896억 72.5% 증가, 수주잔고 16.8% 늘어
IBK투자 "에스엠 세 가지 모멘텀 유효, 체질개선은 계속되는 중"
KCC 3분기 매출 1조6228억으로 유지, 영업이익은 1173억으로 6% 줄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