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은 1월9일부터 2월8일까지 서울 성동구 S팩토리에서 팝업스토어 '신라면 카페테리아'를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신청을 통해 현장에서 자신에 취향에 맞게 라면을 조리하고 시식할 수 있다. 신라면 카페테리아 외부 모습. <농심> |
[비즈니스포스트] 농심이 신라면 팝업스토어를 연다.
농심은 1월9일부터 2월8일까지 서울 성동구 S팩토리에서 팝업스토어 '신라면 카페테리아'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10월 농심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구축한 '신라면 분식점'을 실제로 옮긴 것이다.
농심은 신라면 분식점에서 인기를 끈 조리법을 바탕으로 한정판 제품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을 9일 출시한다.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은 기존 신라면보다 3배 매운 맛이 특징이다.
방문객들은 현장 신청을 통해 신라면 카페테리아에서 매운맛 정도, 면발 종류, 건더기 스프 등을 취향대로 선택해 조리·시식할 수 있다.
농심은 팝업스토어에 신라면의 역사를 볼 수 있는 전시공간, 포토존, 게임·이벤트 등을 마련한다. 또한 신라면 포장 디자인을 본따 제작한 담요, 펜, 마스킹테이프 등의 상품도 판매한다.
농심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소비자와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