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오늘의집 리워드 마케팅 프로그램 선보여, 콘텐츠 제공에 따른 수익 공유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12-01 11:33: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이 리워드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늘의집의 운영사 버킷플레이스는 오늘의집 콘텐츠와 판매 상품을 공유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리워드 마케팅 프로그램 '오늘의집 큐레이터'를 출범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늘의집 리워드 마케팅 프로그램 선보여, 콘텐츠 제공에 따른 수익 공유
▲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이 리워드 마케팅 프로그램 '오늘의집 큐레이터'를 선보인다. 오늘의집 가입자라면 누구나 오늘의집 큐레이터로 등록해 활동하면서 콘텐츠 제공에 따른 수익을 공유받을 수 있다. <버킷플레이스>

리워드 마케팅은 참여자 개인에게 일정 수준의 보상을 제시한 뒤 제품, 브랜드의 홍보를 맡기는 마케팅 기법이다. 주로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게시글을 통해 제품을 알린 뒤 링크를 통해 상품구매가 발생하면 참여자에게 수익이 주어지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오늘의집 가입자라면 누구나 오늘의집 큐레이터로 등록해 홍보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늘의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의 '마이페이지'에 접속해 '취향 공유하고 리워드 받기' 탭으로 들어가 간단한 개인정보 인증을 하면 큐레이터로 등록된다.

오늘의집 큐레이터는 등급에 따라 보상받는 수수료율이 정해진다.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등 소셜미디어의 구독자나 팔로워 수가 많으면 심사를 거쳐 더 높은 큐레이터 등급을 받을 수 있다.

오늘의집 큐레이터로 등록되면 개인별 공유용 링크가 제공된다. 해당 링크를 통해 유입된 다른 사용자가 24시간 내 오늘의집에서 구매를 완료하면 해당 금액의 일정 비율을 수수료를 받게 된다. 

또한 오늘의집의 콘텐츠를 공유하지 않고 특정 상품의 장단점 등을 직접 소개한 뒤 링크를 통해 구매가 발생해도 보상받을 수 있다. 

버킷플레이스는 오늘의집 큐레이터 론칭을 기념해 31일까지 판매되는 상품에 대해서는 최대 2% 추가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버킷플레이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개성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서로 공유하는 오늘의집 커뮤니티의 콘텐츠가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널리 소개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인기기사

미국 반도체법으로 삼성전자 TSMC 인텔 포함 3475억 달러 투자유치, 'AI 패권'.. 김용원 기자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30조' 체코 원전 수출 절실한 팀코리아, 웨스팅하우스 리스크 잠재우기 온힘 이상호 기자
5월 연휴엔 트레킹 어떠세요, 서울 한복판부터 인제 천리길까지 명소를 가다 신재희 기자
한국투자 “삼성중공업 목표주가 상향, 해양 프로젝트 매년 2조 매출 전망” 류근영 기자
SKT KT LG유플러스 누가 먼저 하늘 길 열까, UAM 상용화 선점 3파전 나병현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3.8%로 하락, 영수회담 의제 1순위는 ‘채 상병 사건’ 김대철 기자
SK이노베이션 1분기 영업이익 6247억 내 흑자전환, 정유사업 호조 김호현 기자
신영증권 “HD현대중공업 올해 실적 반등 전망, 특수선 수주 증가” 김호현 기자
샤오미 전기차 '생산 지옥'도 피했다, SU7 출시 1달 만에 "1만 대 생산" 발표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