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오늘의집 리워드 마케팅 프로그램 선보여, 콘텐츠 제공에 따른 수익 공유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12-01 11:33: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이 리워드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늘의집의 운영사 버킷플레이스는 오늘의집 콘텐츠와 판매 상품을 공유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리워드 마케팅 프로그램 '오늘의집 큐레이터'를 출범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늘의집 리워드 마케팅 프로그램 선보여, 콘텐츠 제공에 따른 수익 공유
▲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이 리워드 마케팅 프로그램 '오늘의집 큐레이터'를 선보인다. 오늘의집 가입자라면 누구나 오늘의집 큐레이터로 등록해 활동하면서 콘텐츠 제공에 따른 수익을 공유받을 수 있다. <버킷플레이스>

리워드 마케팅은 참여자 개인에게 일정 수준의 보상을 제시한 뒤 제품, 브랜드의 홍보를 맡기는 마케팅 기법이다. 주로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게시글을 통해 제품을 알린 뒤 링크를 통해 상품구매가 발생하면 참여자에게 수익이 주어지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오늘의집 가입자라면 누구나 오늘의집 큐레이터로 등록해 홍보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늘의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의 '마이페이지'에 접속해 '취향 공유하고 리워드 받기' 탭으로 들어가 간단한 개인정보 인증을 하면 큐레이터로 등록된다.

오늘의집 큐레이터는 등급에 따라 보상받는 수수료율이 정해진다.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등 소셜미디어의 구독자나 팔로워 수가 많으면 심사를 거쳐 더 높은 큐레이터 등급을 받을 수 있다.

오늘의집 큐레이터로 등록되면 개인별 공유용 링크가 제공된다. 해당 링크를 통해 유입된 다른 사용자가 24시간 내 오늘의집에서 구매를 완료하면 해당 금액의 일정 비율을 수수료를 받게 된다. 

또한 오늘의집의 콘텐츠를 공유하지 않고 특정 상품의 장단점 등을 직접 소개한 뒤 링크를 통해 구매가 발생해도 보상받을 수 있다. 

버킷플레이스는 오늘의집 큐레이터 론칭을 기념해 31일까지 판매되는 상품에 대해서는 최대 2% 추가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버킷플레이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개성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서로 공유하는 오늘의집 커뮤니티의 콘텐츠가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널리 소개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