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2022-11-16 14:34:02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죽'을 햇반 브랜드로 재단장했다.
CJ제일제당은 기존 '비비고 죽'의 브랜드와 패키지를 '햇반소프트밀'로 변경했다고 16일 밝혔다.
▲ CJ제일제당이 기존 '비비고 죽'을 햇반소프트밀로 리뉴얼했다. CJ제일제당은 향후 햇반소프트밀의 카테고리를 늘려가기로 했다. 햇반소프트밀.
CJ제일제당은 햇반소프트밀에 쌀가공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카테고리 확장 토대를 마련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CJ제일제당은 향후 ‘마시는 대용식(드링커블 밀, Drinkable Meal)’, 오트밀 등 곡물을 주원료로 한 신제품을 '햇반소프트밀'로 선보인다. 이를 통해 햇반소프트밀을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소프트 밀 솔루션’ 전문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것이다.
이번 브랜드 변경으로 CJ제일제당 ‘햇반’은 흰쌀밥, 잡곡밥, 컵밥, 영양밥, 볶음밥, 주먹밥, 죽까지 제품군을 갖추게 됐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반소프트밀은 비비고의 정성에 햇반 기술력을 접목해 최상의 맛과 품질로 소비자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며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계속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