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 새 브랜드 영상 공개, 서울 송파구에 체험공간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2-10-21 16:12: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래미안에서 제공하는 미래 주거모습을 담은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래미안 공식 유튜브 채널 ‘채널 래미안’을 통해 미래형 주거기술들을 소개하는 래미안의 새로운 브랜드 영상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 새 브랜드 영상 공개, 서울 송파구에 체험공간
▲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공식 유튜브 채널 '채널 래미안'을 통해 미래형 주거기술들을 소개하는 새로운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 새 브랜드 영상은 ‘미래는 이미 래미안에’라는 슬로건과 함께 안면인식 출입시스템, 식사주문부터 택배, 무거운 짐을 배달해주는 로봇서비스 등을 소개하고 있다.

입주민 맞춤 침실과 욕실, 개인 피트니스 공간, 연주연습실 등 가족 구성원 개개인의 선호를 반영한 새로운 공간에 관한 제안도 담았다. 

이번 브랜드 영상에 나온 제품과 서비스들은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래미안 단지에 상용화했거나 개발하고 있는 아이템이다.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래미안 갤러리에서 체험해볼 수도 있다. 

래미안 갤러리는 주말에는 자유관람, 주중에는 래미안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하고 둘러볼 수 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 관계자는 “래미안을 고객의 삶과 함께 하는 동반자를 새로운 브랜드 비전으로 제시하고 더욱 발전된 상품과 서비스로 주거의 패러다임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미래에셋증권 "한올바이오파마, 바토클리맙에 대한 아쉬움이 IMVT-1402에 대한 기대로"
하나증권 "카카오, 4분기 톡비즈 매출 10% 성장 달성 가능 전망"
[현장] 코리아 디스카운트 넘어 '프리미엄' 가려면, 자본연 "배당 높여 할인율 개선해..
코오롱티슈진 자본조달 쉽고 빠르게, '인보사' 상업화 기대감에 외부 투자 늘었다
중부발전 해외 태양광 사업 기반 다져, 이영조 국내서도 신재생 비중 확대 시급
KT 사장 김영섭 국회 청문회서 "전체 가입자 위약금 면제는 최종 조사 결과 후 결정"
미국 전기차 세액공제 폐지로 '할인 경쟁' 조짐, 가격 인하로 수요 방어 불가피
TSMC 2나노 50% 가격 인상, 삼성전자 한진만 33% 할인으로 퀄컴 등 빅테크 수..
'한 지붕 두 생보' 동양·ABL생명의 각자도생? 성대규 곽희필 차별화로 '우리 그룹'..
[현장] 국회 해킹 청문회 선 KT 김영섭, 무단 소액결제 해킹사고 책임 지적에 '당혹'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