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 새 브랜드 영상 공개, 서울 송파구에 체험공간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2-10-21 16:12: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래미안에서 제공하는 미래 주거모습을 담은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래미안 공식 유튜브 채널 ‘채널 래미안’을 통해 미래형 주거기술들을 소개하는 래미안의 새로운 브랜드 영상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 새 브랜드 영상 공개, 서울 송파구에 체험공간
▲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공식 유튜브 채널 '채널 래미안'을 통해 미래형 주거기술들을 소개하는 새로운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 새 브랜드 영상은 ‘미래는 이미 래미안에’라는 슬로건과 함께 안면인식 출입시스템, 식사주문부터 택배, 무거운 짐을 배달해주는 로봇서비스 등을 소개하고 있다.

입주민 맞춤 침실과 욕실, 개인 피트니스 공간, 연주연습실 등 가족 구성원 개개인의 선호를 반영한 새로운 공간에 관한 제안도 담았다. 

이번 브랜드 영상에 나온 제품과 서비스들은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래미안 단지에 상용화했거나 개발하고 있는 아이템이다.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래미안 갤러리에서 체험해볼 수도 있다. 

래미안 갤러리는 주말에는 자유관람, 주중에는 래미안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하고 둘러볼 수 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 관계자는 “래미안을 고객의 삶과 함께 하는 동반자를 새로운 브랜드 비전으로 제시하고 더욱 발전된 상품과 서비스로 주거의 패러다임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키움증권 "휴젤 수출 비중 상승, 든든한 곳간도 버티고 있다"
키움증권 "에이피알 2분기 해외 성장 가속화, 글로벌 메가 브랜드의 서막"
키움증권 "현대백화점 실적 본격 회복 전망, 소비심리 개선과 정부 부양정책"
하나증권 "현대백화점의 지누스 2분기 흑자전환, 백화점 업황 회복 가시화"
경제부총리 구윤철 '지방소비 활성화' 발표, 5만 원 비수도권에서 쓰면 최대 2천만 원..
상반기 중국 제외 세계 전기차 판매 21.9% 증가, BYD 1년 만에 9위에서 4위로..
하나증권 "하나투어 3분기도 실적 부진할 듯, 조정의 끝에 오고 있다"
하나증권 "SM엔터 목표주가 상향, 실적 서프라이즈 3개 분기째 이어가"
플라스틱은 치명적인 '화학오염'의 주범, 국제플라스틱협약 성안 필요성 높아져
삼성전자 테슬라 이어 애플 뚫었다, 이재용 파운드리·시스템LSI 적자 탈출 '시동'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