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비바리퍼블리카 토스 새 로고 공개, 이승건 "새로운 차원의 도전 담아"

조윤호 기자 uknow@businesspost.co.kr 2022-09-05 15:10: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가 3차원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비바리퍼블리카는 '새로운 차원(New Dimension)'의 의미를 담은 새로운 로고를 5일 공개하며 리브랜딩 캠페인을 시작한다.
 
비바리퍼블리카 토스 새 로고 공개,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52466'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이승건</a> "새로운 차원의 도전 담아"
▲ 비바리퍼블리카는 '새로운 차원(New Dimension)'의 의미를 담은 새로운 로고를 5일 공개하며 리브랜딩 캠페인을 시작한다. 사진은 비바리퍼블리카의 새로운 로고가 토스에 적용된 모습. <비바리퍼블리카>

비바리퍼블리카는 5일부터 모든 계열사에 적용하는 새로운 로고가 평면이 아닌 3차원의 디자인을 구현한 점을 특징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비바리퍼블리카에 따르면 새로운 로고의 모양은 파란색 원의 모양을 입체적으로 구현한 형태다.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차원의 금융을 계속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비바리퍼블리카는 로고 리뉴얼과 함께 공식 캠페인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3D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한 캠페인 오프닝 영상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이승건 비바리퍼블리카 대표이사는 “토스는 그동안 만들어온 혁신에 이어 앞으로도 끊임없이 새로운 차원의 다양한 도전을 이어가겠다”며 “각자의 상황에 상관없이 모두가 주체적 금융생활을 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조윤호 기자

최신기사

[한국갤럽] 차기 대선주자 선호도 이재명 38%, 한동훈 8% 홍준표 7%
인텔 TSMC와 파운드리 협력 가능성 남았다, 립부 탄 CEO "윈-윈 방법 모색"
서울고검, 김건희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재수사 결정
LG전자 조주완 서울대 공학도 대상 특강 "기술이 만드는 결과물은 고객경험"
현지언론 "삼성SDI SK온, 헝가리 전기차 배터리 공장에서 333명 인력 감축"
닌텐도 '스위치2' 관세 변수에도 수요 강력,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수혜 전망
현대모비스 1분기 영업이익 7767억으로 43.1% 늘어, "전장 부품 공급 확대 영향"
포스코이앤씨, 신안산선 사고 관련 경찰·노동부로부터 본사 포함 9곳 압수수색 당해
[한국갤럽] 차기 대통령 이재명 지지 46%-반대 49%, 한덕수 28%-62%
[한국갤럽] 대선 결과 기대, '민주당 후보 당선' 44% vs '국힘 후보 당선' 32%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