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더현대서울, 하이브 산하 신인 걸그룹 '뉴진스' 팝업스토어 운영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08-07 12:02: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더현대서울, 하이브 산하 신인 걸그룹 '뉴진스' 팝업스토어 운영
▲ 현대백화점의 더현대서울이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더현대서울 아이오닉6 팝업 매장 모습. <현대백화점>
[비즈니스포스트] 현대백화점의 더현대서울이 MZ세대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11일부터 31일까지 더현대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스퀘어에서 신인 걸그룹 ‘뉴진스’ 데뷔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뉴진스는 하이브 산하 레이블 ‘어도어’가 처음 선보이는 걸그룹 아이돌이다. 더현대서울에 들어서는 ‘뉴진스 팝업스토어’는 8일 정식 발매되는 뉴진스의 데뷔앨범인 ‘New Jeans’의 콘셉트에 맞춰 멤버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등과 관련한 콘텐츠로 꾸며졌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이 MZ세대를 겨냥해 ‘더현대서울, 힙 서울’ 콘셉트로 이번 달부터 선보이고 있는 대형 행사의 일환이다. 더현대서울에서는 지난달 최초 공개 된 현대차 ‘아이오닉6’의 전시와 함께, 팝아트 작가(아담 핸들러, 타케루 아마노, 니키 등) 전시회 ‘카와이 서울 2022’가 현재 진행되고 있다.

더현대서울은 올해에만 팝업스토어를 150여 회 운영해왔는데 현재 더현대서울에서 신규 행사를 열려면 2, 3개월의 대기기간이 필요한 상태다.

양명성 현대백화점 영업전략담당은 “다양하고 색다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미래형 리테일의 방향성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구글 알파벳 생성형 AI 최선호주 등극, JP모간 "인공지능 풀코스 전략 성공적"
[여론조사꽃] 사법부 자체개혁 '불가능' 67.3%, 중도층 70.9%도 부정평가
[여론조사꽃] '김건희 12·3 비상계엄 관여했을 것' 70.9%, 모든 지역·연령 앞서
엔비디아 'H200 중국 수출' TSMC에 수혜 집중, 모간스탠리 "1대당 매출 130..
두산에너빌리티, 카타르에서 1300억 규모 가스복합발전 주기기 수주
[여론조사꽃] 이재명 지지율 67.6%로 1.8%p 하락, 2주째 조금씩 하락
대한항공 비상구 조작에 무관용 원칙, "형사·민사소송에 탑승도 거절할 것"
HJ중공업 미국 해군 함정 MRO 마수걸이 수주, 국내 중형 조선사 최초
KB증권 "올해 글로벌 반도체 매출 1천조 돌파, 삼성전자 저평가 해소될 것"
SK증권 "한화-오스탈, HD현대-헌팅턴잉걸스와 미국 호위함 수주 경쟁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