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티웨이항공이 알바몬과 함께 아르바이트생에게 몽골 여행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연다.
티웨이항공은 알바몬과 11일까지 몽골 여행을 지원하는 프로모션 ‘티웨이 타고 몽골로 떠나라, 알바몬!’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티웨이항공은 알바몬과 11일까지 몽골 여행을 지원하는 프로모션 ‘티웨이 타고 몽골로 떠나라, 알바몬!’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
이번 행사를 통해 티웨이항공은 당첨자 2명에게 인천~몽골 울란바토르 노선 왕복 항공권을 1인당 2매씩 모두 4매를 제공하며 알바몬은 여행경비를 지원한다.
응모 방법은 아르바이트를 하는 현장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뒤 알바몬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게시글에 몽골에 가고 싶은 이유와 본인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티웨이항공은 7월6일 인천~울란바타르 노선에 신규 취항하고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일요일 주 3회 운항하고 있다.
몽골은 최근 관광객 유치를 위해 무비자 관광을 허용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음성확인서 제출 및 격리 등과 같은 규제가 없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알바생들에게 몽골의 광활한 자연과 쏟아지는 별을 보며 힐링하는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세대별 선호 여행지에 따른 관련 프로모션을 이어갈 것이다”고 말했다. 김지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