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넥슨 신작 '히트2' 출시일 8월25일로 확정, 이용자 참여 이벤트 다양

안정문 기자 question@businesspost.co.kr 2022-07-28 16:29: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넥슨 신작 '히트2' 출시일 8월25일로 확정, 이용자 참여 이벤트 다양
▲ 넥슨코리아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히트2(HIT2)’를 8월25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넥슨코리아>
[비즈니스포스트] 넥슨코리아의 신작 '히트2(HIT2)' 출시일이 확정됐다.

넥슨코리아는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히트2’를 8월25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넥슨코리아는 게임 정식 출시에 앞서 이용자 참여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우선 서버별로 적용되는 규칙, 효과를 이용자가 직접 투표해 결정할 수 있는 ‘조율자의 제단’과 연계된 이벤트를 사전 오픈한다. 8월18일까지 ‘조율자의 제단’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어진 투표권을 사용해 필드 채널 효과나 PK 페널티 등 서버별로 적용될 규칙에 매일 투표할 수 있다. 

투표 결과에 따라 히트2 출시 첫 주에 각 서버마다 이용자들 의견이 반영된 룰이 게임 내에 설정된다.

‘조율자의 제단’으로 제정할 수 있는 새로운 규칙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수렴하는 공모전도 연다. 최종 선정된 규칙은 실제 ‘조율자의 제단’ 시스템에 도입된다.

선정된 규칙을 제안한 이용자는 ‘영웅 클래스 선택권’, ‘영웅 펫 선택권’을 보상으로 받고 히트2 크레딧(만든이 목록)에 ‘룰 디자이너’로 이름을 올리게 된다.

게임 내 길드 콘텐트에서 활용되는 길드 마크를 이용자들이 직접 제작, 선택할 수 있는 콘테스트도 열린다.

8월23일까지 길드 마크를 제작해 히트2 홈페이지의 게시판에 공유하면 이용자 투표에 따라 상위 10개 작품이 실제 게임에 구현된다. 당선자들은 게임 크레딧에 ‘마크 디자이너’로 등재된다.

앞세 넥슨코리아는 6월30일부터 히트2 캐릭터 이름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 

히트2는 개발 전문 통합법인 넥슨게임즈가 출범한 이후 처음 내놓는 게임이다.

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는 히트2는 흥행 지식재산(IP)인 '히트'의 세계관을 이어받은 대규모 공성전 중심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안정문 기자

최신기사

포스코 노사 2025년 임단협 잠정합의, 가본급 11만원 인상
대한항공 이코노미석 축소 전면 재검토, 프리미엄석 도입은 유지
신세계 정유경 500억 규모 주식담보대출 받아, 증여세 납부 목적
이재명 K-바이오 토론회 참석, "인증절차 신속하게 하고 공정한 생태계 구축"
롯데마트 홈플러스 폐점의 반사이익 거둘까, 강성현 이마트의 공격적 출점 대응전략 주목
미국 당국 현대차그룹-LG엔솔 배터리 합작공장 압수수색, 한국인 300여명 불법체류 혐..
대한해운 새 대표이사에 이동수 선임, "금융 전문가로서 역량 기대"
새마을금고중앙회, '자본잠식' 우려에 "건전성 관리 중 일시적 지표 악화"
[5일 오!정말] 민주당 정청래 "윤석열 길거리 활보하고 맛집 찾아다닐 것"
비트코인 1억5751만 원대 상승, "기관투자자 매수는 '알트 시즌' 시작 의미" 의견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