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건설

반도건설 주택브랜드 유보라 BI 새 단장, '당신을 위한 최고' 의미 담아

류수재 기자 rsj111@businesspost.co.kr 2022-07-11 11:02: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반도건설이 주택브랜드 유보라의 브랜드정체성(BI)를 새단장했다. 

반도건설은 유보라의 2016년 브랜드정체성 단장 이후 6년 만에 새로운 브랜드정체성을 11일 공개했다. 
 
반도건설 주택브랜드 유보라 BI 새 단장, '당신을 위한 최고' 의미 담아
▲ 반도건설 유보라 브랜드. <반도건설>

반도건설은 새 브랜드정체성을 두고 ‘당신을 위한 최고이거나 전부이거나’(Best or All)이라는 브랜드 구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고객의 행복을 위한 최고의 주거 공간에 생활의 모든 가치와 순간을 담겠다는 다짐을 표현했다.

유보라의 ‘U’는 삶의 주체인 ‘You’를 의미하고 심볼의 중앙 사각형에서 양쪽으로 뻗어나가는 직사각형은 'U'를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무한하게 변화하고 확장하는 집을 뜻한다.

곧은 직선 이미지에는 ‘삶과 사람, 집에 대한 바른 중심’이라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았다. 서로 맞닿은 3개의 직사각형은 고객중심, 생활중심, 바른 중심 등 유보라가 추구하는 세 가지 핵심가치를 상징한다. 이는 또한 고객의 행복과 감동을 담아내는 공간의 이미지이기도 하다.

브랜드정체성의 색깔인 다크 네이비는 주거에 대한 변치 않는 가치와 품격으로 높은 삶의 질을 제공하는 유보라의 약속을 표현했다.

반도건설은 신규 BI 및 심볼을 응용해 개발한 패턴을 향후 모든 디자인에 적용해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맞춘 유보라만의 디자인 차별화에 나선다는 계획을 세웠다.

새 BI는 7월 분양 예정인 충남 천안두정역 반도유보라에 처음으로 적용된다. 

반도건설 관계자는“새 브랜드정체성을 통해 고객들에게 유보라가 갖고 있는 브랜드의 가치와 의미를 새롭게 정의하고 확장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다”며 “고객만족과 감동을 선사하는 브랜드 자부심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류수재 기자

최신기사

고려아연 "손자회사 SMC에 채무보증은 변동 없어, 환율 변화에 따른 것"
한동훈 76일 만에 공개행보, "이재명 범죄혐의 피하려 개헌 논의 안 하는 것"
NH농협은행 우수고객 초청 아트세미나 열어, "고객 수요 반영한 서비스 지속"
KT, MWC2025에서 업무 효율화 돕는 AI 에이전트 솔루션 4종 공개
국힘 권성동 상속세 최고세율 인하 반대하는 이재명 비판, "표 얻으려는 속셈"
스타벅스 국내지역 특색 살린 '안녕' 시리즈, 국제 디자인어워드 수상
MBK "고려아연 손자회사 SMC 지난해 채무 급증, 영풍 지분 취득 준비 정황"
이마트24, 대학생 상품기획 서포터즈 '편슐랭스타' 2기 발대식 열어
트럼프 목재 수입품에 25% 관세 부가 움직임, '한국산 싱크대'도 영향권
비트코인 1억2793만 원대, 트럼프 젤렌스키 충돌에도 금리인하 기대감 반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