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건설

반도건설 주택브랜드 유보라 BI 새 단장, '당신을 위한 최고' 의미 담아

류수재 기자 rsj111@businesspost.co.kr 2022-07-11 11:02: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반도건설이 주택브랜드 유보라의 브랜드정체성(BI)를 새단장했다. 

반도건설은 유보라의 2016년 브랜드정체성 단장 이후 6년 만에 새로운 브랜드정체성을 11일 공개했다. 
 
반도건설 주택브랜드 유보라 BI 새 단장, '당신을 위한 최고' 의미 담아
▲ 반도건설 유보라 브랜드. <반도건설>

반도건설은 새 브랜드정체성을 두고 ‘당신을 위한 최고이거나 전부이거나’(Best or All)이라는 브랜드 구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고객의 행복을 위한 최고의 주거 공간에 생활의 모든 가치와 순간을 담겠다는 다짐을 표현했다.

유보라의 ‘U’는 삶의 주체인 ‘You’를 의미하고 심볼의 중앙 사각형에서 양쪽으로 뻗어나가는 직사각형은 'U'를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무한하게 변화하고 확장하는 집을 뜻한다.

곧은 직선 이미지에는 ‘삶과 사람, 집에 대한 바른 중심’이라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았다. 서로 맞닿은 3개의 직사각형은 고객중심, 생활중심, 바른 중심 등 유보라가 추구하는 세 가지 핵심가치를 상징한다. 이는 또한 고객의 행복과 감동을 담아내는 공간의 이미지이기도 하다.

브랜드정체성의 색깔인 다크 네이비는 주거에 대한 변치 않는 가치와 품격으로 높은 삶의 질을 제공하는 유보라의 약속을 표현했다.

반도건설은 신규 BI 및 심볼을 응용해 개발한 패턴을 향후 모든 디자인에 적용해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맞춘 유보라만의 디자인 차별화에 나선다는 계획을 세웠다.

새 BI는 7월 분양 예정인 충남 천안두정역 반도유보라에 처음으로 적용된다. 

반도건설 관계자는“새 브랜드정체성을 통해 고객들에게 유보라가 갖고 있는 브랜드의 가치와 의미를 새롭게 정의하고 확장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다”며 “고객만족과 감동을 선사하는 브랜드 자부심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류수재 기자

인기기사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일본 라피더스 2나노 파운드리에 자신감, AI 반도체 '틈새시장' 집중 공략 김용원 기자
시프트업 콘솔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대박 조짐, 하반기 기업공개 '청신호' 조충희 기자
유아인 리스크 ‘종말의 바보’ VS 정종연 없는 ‘여고추리반3’, 넷플릭스 티빙 조마조마 윤인선 기자
일본정부 네이버의 라인 경영권 배제 압박, 소프트뱅크 손정의 계략인가 조충희 기자
하이브 '어도어 경영권 탈취' 정황 증거 확보, 민희진 포함 경영진 고발 장은파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