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KCC글라스가 사회복지관 아동 교육시설 개선사업을 통해 ‘홈씨씨교실’ 1호점을 열었다.
KCC글라스는 지난 5일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종합사회복지관에서 KCC글라스 임직원과 사단법인 새날복지회, 성남시청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홈씨씨교실 1호점 개소식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 KCC글라스 관계자들이 5일 경기 성남 수정구 산성종합사회복지관에서 '홈씨씨교실' 1호점 개소식을 열고 있다. < KCC글라스 > |
KCC글라스는 홈씨씨교실 사업을 통해 지역 사회복지관의 낡은 교육시설을 리모델링해 어린이들에게 안전하고 에너지효율이 높은 교육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홈씨씨교실 1호점이 된 산성종합사회복지관은 수정구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초등돌봄교실, 특기교육, 문화체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역 어린이들의 방과후교육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KCC글라스는 산성종합사회복지관 노후화로 교육공간 활용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번 홈씨씨교실 사업으로 쾌적하고 안전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KCC글라스는 서울, 부산 등에 위치한 2곳의 사회복지관 어린이 교육시설을 추가로 리모델링해 올해 총 3곳의 어린이 교육시설 리모델링을 마칠 것이라고 전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교실 1호점을 열어 수정구 지역 어린이들이 마음껏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KCC글라스의 사회공헌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류수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