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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개런티 프로그램' 도입, "일정표 없던 쇼핑 100% 보상"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22-05-23 11:3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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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개런티 프로그램' 도입, "일정표 없던 쇼핑 100% 보상"
▲ 하나투어가 진행하는 '하나팩 2.0 개런티 프로그램'. <하나투어>
[비즈니스포스트] 하나투어가 여행 일정표에 포함되지 않은 일정으로 발생하는 비용을 전부 보상해준다. 

하나투어는 '하나팩 2.0 개런티 프로그램'을 도입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하나투어는 여행 일정표에 기재되지 않았거나 일정표 정보와 다른 선택관광을 진행하고 일정표에 없는 단체쇼핑센터를 방문하거나 이미 상품가격에 포함된 가이드·기사 경비 외에 추가 지불하는 등 하나투어의 약속 불이행으로 발생한 비용을 하나투어 마일리지로 100% 보상하는 내용을 뼈대로 한다. 

하나투어의 여행상품은 프리미엄, 스탠다드, 세이브로 구분되는데 이 가운데 프리미엄과 스탠다드 상품, 가이드가 동행하는 해외 골프 및 국내 프리미엄 상품 등에 적용된다. 

다만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사정으로 사전 포함된 선택관광이 불가능해 대체관광을 진행하거나 일반 쇼핑몰에서 개인적으로 쇼핑한 물품, 고객 요청으로 진행된 선택관광과 쇼핑 등은 보상 대상에서 제외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상품과 서비스로 여행의 품격을 높이는 등 고객에게 더욱 집중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지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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