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X하우시스가 주방욕실 제품 Z:IN공감서비스를 도입했다. |
[비즈니스포스트] LX하우시스가 시공 뒤에도 고객을 찾아가 시공상태 등을 무료로 점검해준다.
LX하우시스는 주방·욕실 제품의 시공완료 후 고객을 방문해 무료로 제품 및 시공상태를 점검해주는 서비스 ‘Z:IN공감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1일 밝혔다.
Z:IN공감서비스는 'LX Z:IN 키친·바스‘ 제품을 구입하고 직영 시공을 선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다.
시공이 끝난 뒤 LX하우시스의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고객을 방문해 제품 사용법과 관리방법을 알려주고 시공상태 등을 점검해준다.
LX하우시스는 시공이 완료되고 약 일주일 뒤 고객에게 연락해 서비스를 안내하고 신청을 받는 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LX하우시스는 기존 A/S와 별개로 제품 시공완료 후 문제발생 여부와 상관없이 품질보증 차원에서 무료 방문점검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고객에게 완벽한 품질의 제품 및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차원에서 경쟁사와 차별화된 Z:IN공감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앞으로 시공 이후 발생하는 고객 불편사항에 대한 관련 데이터를 지속 축적하고 체계화해 제품구매부터 시공, A/S까지 모든 과정에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민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