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GS건설, 자이TV에 가상인간 큐레이터가 견본주택 소개하는 영상 공개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2-03-24 11:25: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GS건설이 가상인간 큐레이터가 신규 분양주택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선보였다.

GS건설은 오는 25일 공식 유튜브채널 자이TV을 통해 인공지능 가상인간 큐레이터가 ‘대구역자이 더 스타’ 견본주택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GS건설, 자이TV에 가상인간 큐레이터가 견본주택 소개하는 영상 공개
▲ GS건설의 가상인간 큐레이터가 유튜브채널 자이TV를 통해 견본주택을 소개하고 있다. < GS건설 >

GS건설은 실존 인물을 촬영한 뒤 그 사람의 목소리와 표정, 행동 데이터를 인공지능으로 학습시켜 가상인간으로 구현했다.

GS건설의 가상인간 큐레이터는 대구역자이 더 스타의 위치와 기본적 사업개요, 조경 및 커뮤니티 시설, 외관 디자인 등 단지의 주요 정보들을 고객에게 전달한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주거편의시설과 학군, 도로 및 대중교통 정보도 입력돼있다. 

또 분양을 위한 청약 일정과 자격조건 등 상세한 정보들도 제공한다.

GS건설 관계자는 “인공지능 가상인간을 통해 시시각각 돌아가는 분양 소식과 청약 정보 등을 고객에게 발빠르게 전달하려 한다”며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호반그룹 보유하던 LS 지분 일부 매각, "투자 목적 따른 매매"
현대건설, 가덕도신공항 공사 조건 변경에도 "다시 참여할 계획 없어"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내년 비만 약으로 기업가치 재평가 가능, 올해는 매출 감소 예상"
농심 새 대표 조용철 삼성물산 출신 해외영업 전문가, 글로벌 공략 본격화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상상인그룹 '걷기 프로젝트' 5년 누적 71억 보, 이산화탄소 1206톤 절감 효과
순직 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한투운용 ETF본부장 남용수 "AI 투자 지금이 최적 타이밍, 영향력 더 커질 것"
수자원공사 제주도와 그린수소 활성화 업무협약, 탄소중립 실현 박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