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F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 정체성 재단장, "차별적 쇼핑경험 제공"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03-15 13:51: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F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 정체성 재단장, "차별적 쇼핑경험 제공"
▲ LF가 14일 재단장한 LF몰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메인 화면. < LF > 
LF가 차별화된 쇼핑경험 제공에 초점을 맞춰 브랜드 정체성(BI)을 재단장했다.

LF는 자사몰 ‘LF몰’이 온라인 쇼핑환경에서의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브랜드 정체성(BI)를 기존 빨간색에서 검정색으로 변경한 새 로고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LF는 LF몰이 다양한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소개하며 고객이 상품과 콘텐츠에 집중할 수 있는 전략적 색상을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LF는 검정색과 흰색의 조합으로 화면을 간결하게 정돈해 모바일 화면상에서의 가독성과 고객의 상품 몰입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F는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PC,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등의 온라인 채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까지 단계적으로 적용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지호신 LF몰 콘텐츠본부장 상무는 “LF몰만의 전문성을 살리고 차별적 쇼핑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점을 찾아 전문몰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