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F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 정체성 재단장, "차별적 쇼핑경험 제공"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03-15 13:51: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F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 정체성 재단장, "차별적 쇼핑경험 제공"
▲ LF가 14일 재단장한 LF몰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메인 화면. < LF > 
LF가 차별화된 쇼핑경험 제공에 초점을 맞춰 브랜드 정체성(BI)을 재단장했다.

LF는 자사몰 ‘LF몰’이 온라인 쇼핑환경에서의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브랜드 정체성(BI)를 기존 빨간색에서 검정색으로 변경한 새 로고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LF는 LF몰이 다양한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소개하며 고객이 상품과 콘텐츠에 집중할 수 있는 전략적 색상을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LF는 검정색과 흰색의 조합으로 화면을 간결하게 정돈해 모바일 화면상에서의 가독성과 고객의 상품 몰입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F는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PC,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등의 온라인 채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까지 단계적으로 적용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지호신 LF몰 콘텐츠본부장 상무는 “LF몰만의 전문성을 살리고 차별적 쇼핑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점을 찾아 전문몰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