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코오롱FnC, 골프웨어 브랜드 잭니클라우스 이미지 재확립 나서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02-14 11:45: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코오롱FnC, 골프웨어 브랜드 잭니클라우스 이미지 재확립 나서
▲ 코오롱인더스트리 패션부문 코오롱FnC의 골프웨어 브랜드 잭니클라우스의 2022년 봄여름(S/S)시즌 메인 캠페인 'BE A GENTLEMAN' 포스터. <코오롱인터스트리> 
코오롱인더스트리 패션부문 코오롱FnC가 골프웨어 브랜드 잭니클라우스의 새로운 이미지 확립에 나선다.

코오롱FnC는 고급 골프웨어 브랜드 잭니클라우스의 2022년 봄여름(S/S)시즌 메인 캠페인을 펼치는 등 이미지 재확립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잭니클라우스를 중년 골퍼의 눈높이에 맞춰 미국의 전통적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강조한 스타일로 제안하겠다고 덧붙였다.

브랜드 잭니클라우스 안에는 니클라우스와 잭니클라우스 등 2가지 라인이 있다. 잭니클라우스 라인은 니클라우스 라인보다 캐주얼 디자인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니클라우스 라인은 미국의 전통적 분위기를 담아 메인 캠페인 '비 어 젠틀맨(BE A GENTLEMAN)'을 시작으로 13가지 캠페인 광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잭니클라우스 라인은 5개의 캠페인 광고를 준비했다.

또한 브랜드 잭니클라우스는 볼캡, 골프백, 캐디백 등 골프 용품들도 미국의 전통적 감성에 맞춰 출시한다.

이밖에 클럽하우스에서 느낄 수 있는 아늑함과 안정감을 줄 수 있도록 잭니클라우스의 매장 리뉴얼도 진행하고 있다.  

잭니클라우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브랜드의 매력을 뽐낼 수 있도록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황주호 "한수원 폴란드 원전 사업에서 철수",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계약 의혹 확산
경제부총리 구윤철 "대주주 양도세 심사숙고" "노란봉투법안 우려 최소화"
내란 특검, '단전·단수 지시 의혹' 이상민 전 행전안전부 장관 구속기소
대통령실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협정 진상 파악 나서, 민주당 "윤석열 정부 매국행위"
사망보험금 55세부터 연금처럼 수령 가능, 금융위 '사망보험금 유동화' 추진
로이터 "엔비디아 중국에 블랙웰 기반 AI 반도체 샘플 공급 임박, HBM 탑재"
[19일 오!정말] 민주당 김병주 "국민 알 권리를 위해 윤석열 체포영장 집행 무산 과..
[오늘의 주목주]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협정 논란' 두산에너빌리티 8%대 급락, 코스..
한은 총재 이창용 "하반기 내수 중심 경제 회복세 지속" "트럼프 관세 불확실성은 여전"
나이스신용평가 "포스코이앤씨 안전사고 관련 부담, 사업경쟁력·수익성 악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