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신한카드 생활금융 플랫폼 강화 전략, 임영진 "실패 두려워 말자"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22-01-16 15:25: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가 올해 통합 월간활성이용자(MAU) 목표를 1천만 명으로 잡았다. 

신한카드가 제시하는 통합 MAU는 신한카드 결제플랫폼인 신한플레이(pLay)와 자동차종합플랫폼 신한마이카, 소상공인 통합지원 플랫폼 마이샵 파트너, 온라인 직영몰 올댓쇼핑 등의 월간 이용 지표다.
 
신한카드 생활금융 플랫폼 강화 전략,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291268'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임영진</a> "실패 두려워 말자"
임영진 신한카드 대표이사 사장이 1월14일 상반기 사업전략회의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14일 임원과 부서장 전원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한 가운데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에서 2022년 상반기 사업전략회의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현재 신한카드를 대표하는 신한플레이 MAU가 600만, 신한마이카가 100만 수준으로 통합 MAU 1000만 달성은 도전적 목표치다.

신한만의 고객 경험을 만들고 디지털 플랫폼 전반을 '바르게, 빠르게, 다르게' 운영하기 위한 도전적 목표치를 제시하고 미래형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진화를 통한 넘버원 디지털 회사 도약을 달성하겠다는 전략이라고 신한카드 측은 설명했다.

특히 창업 40주년을 맞은 신한금융그룹의 2022년 경영 슬로건 'Breakthrough(돌파) 2022, RE:Boot(재가동) 신한' 전략과 연계해 '일류 신한'을 위한 재창업 각오와 함께 문화와 리더십의 대전환에 관해 고민해 보는 장도 마련됐다.

임영진 신한카드 대표이사 사장은 이날 임부서장들에게 '소통과 공감', '치열한 고민과 학습' 그리고 '과감한 도전'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상호 이해와 소통을 통한 조직의 공감대를 키우고 창의적 시각과 끊임없는 학습 그리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조직문화와 창의성과 주도성에 기반한 '셀프 리더십'을 통해 미래형 비즈니스 기반의 넘버원 생활금융플랫폼을 달성해 나가자"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대기 줄고 가격 내리고' 전기차 살 기회, 충전효율 '톱10' 실구매값 따져보니 허원석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포스코그룹 투자 속도 조절, 전중선 포스코이앤씨 그룹 일감 기대 낮아져 '부담' 장상유 기자
삼성증권 유튜브 구독자 200만 명 눈앞, 박종문 리테일에서 ‘초격차’ 잰걸음 김태영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유진투자 "두산퓨얼셀 수소 관련주로 성장, 세계 수소 생산 인프라 투자 시작"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