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카드,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신용카드부문 12년 연속 1위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2-01-06 11:08: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가 고객 관점의 서비스 개선 노력을 인정받았다.

신한카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에서 12년 연속 신용카드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신한카드,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신용카드부문 12년 연속 1위
▲ 신한카드 로고.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은 고객이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한 뒤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고자 하는 의향을 모델화해 측정하는 국내 유일의 평가제도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매년 수도권과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1만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고연령자 특화 신용평가 모델 개발, 친환경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전용 쇼핑몰, 인공지능 기술을 접목한 보이스피싱 사전예방서비스 도입 등 다양한 고객 맞춤 서비스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 관점의 서비스 개선과 디지털 전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비전에 발맞춰 고객중심 경영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DN오토모티브 자산 2조 걸맞지 않는 이사회, 김상헌 투명성 독립성 높이기 나설까
DN오토모티브 여전히 치유되지 않은 DN솔루션즈 인수 후유증, 김상헌 아직 1조 차입금..
[씨저널] 개정 상법으로 DN솔루션즈 상장 부담 커져, 김상헌 중복상장 이슈 돌파할 묘..
[씨저널] '완전민영화' 우리금융 증권 이어 생명도 갖춰, 임종룡 "시너지 보여줘야 할..
SK 최태원 미국에서 오픈AI CEO 샘 올트먼 만나, 10월 경주 APEC 초청
르노코리아 사장에 니콜라스 파리 선임, 르노그룹 구매담당 부사장
신세계푸드 4개 분기째 외형 쪼그라들다, 강승협 신성장 동력 확보 안간힘
삼성디스플레이, 1분기 폴더블 OLED서 중국 BOE에 글로벌 선두 내줘
산업은행 법정자본금 한도 45조로 증액 개정안, 국회 정무위 법안소위 통과
하나증권 "네오팜 올해 역대 최대 실적 예상, 주력 브랜드 해외 경쟁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