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금융  금융

신한카드,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신용카드부문 12년 연속 1위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2-01-06 11:08: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가 고객 관점의 서비스 개선 노력을 인정받았다.

신한카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에서 12년 연속 신용카드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신한카드,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신용카드부문 12년 연속 1위
▲ 신한카드 로고.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은 고객이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한 뒤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고자 하는 의향을 모델화해 측정하는 국내 유일의 평가제도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매년 수도권과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1만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고연령자 특화 신용평가 모델 개발, 친환경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전용 쇼핑몰, 인공지능 기술을 접목한 보이스피싱 사전예방서비스 도입 등 다양한 고객 맞춤 서비스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 관점의 서비스 개선과 디지털 전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비전에 발맞춰 고객중심 경영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미국 OLED 특허소송 패소, 2740억원 배상 평결
챗GPT 10월 국내 신규 설치 건수 30% 급감, 이용자 증가세 '정점' 조짐
BNK투자 "기아 목표주가 15만원으로 상향, 35% 이상 주주환원율이 주가 하방지지"
TSMC '칩플레이션' 주도, 내년부터 반도체 공급 단가 '4년 연속 인상' 추진
산업부 '철강 산업 고도화 방안' 발표, 철근 생산설비 구조조정 여건 마련 착수
부총리 구윤철 석유화학 산업 구조개편 '속도' 강조, "연말까지가 골든타임"
'제조업 지표 부진' 뉴욕증시 M7 주가 엇갈려, 테슬라는 2%대 상승
다올투자 "녹십자 3분기 ABO홀딩스 성장, 혈액제제 알리글로 1억 달러 달성 기대"
다올투자" 종근당 4분기 수익성 악화 예상, 저마진 품목 비중 확대·R&D 비용 증가"
한화투자 "한섬 4분기 기점으로 반등 예상, 백화점 회복과 궤 같이 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