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화학·에너지

삼성SDI 배터리 브랜드 프라이맥스 공개, “기술의 정점 지향"

조장우 기자 jjw@businesspost.co.kr 2021-12-29 11:01: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SDI가 배터리 브랜드를 공개했다.

삼성SDI는 최고 품질의 배터리로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지닌 배터리 브랜드 프라이맥스(PRiMX)를 28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성SDI 배터리 브랜드 프라이맥스 공개, “기술의 정점 지향"
▲ 삼성SDI의 배터리 브랜드 프라이맥스 로고. < 삼성SDI >

삼성SDI는 프라이맥스 브랜드에 담긴 핵심키워드로 △최고 안전성을 보유한 품질 △초격차 고에너지 기술 △초고속 충전 및 초장수명 기술을 꼽았다.

프라이맥스는 국내를 비롯한 유럽까지 상표등록을 마쳤고 미국에서는 상표등록을 앞두고 있다.

삼성SDI는 프라이맥스 브랜드를 생산하고 있는 모든 배터리에 적용하고 핵심키워드에 걸맞는 품질과 기술을 갖춰나간다는 방침을 세웠다.

삼성SDI는 프라이맥스를 공개하면서 관련 홍보사이트를 열고 브랜드 소개영상도 함께 올려두어 누구나 쉽게 브랜드 의미와 특징을 알 수 있도록 홍보하고 있다.

손미카엘 삼성SDI 중대형 마케팅팀 부사장은 “프라이맥스는 삼성SDI 고유의 정체성을 녹여낸 브랜드다”며 “기술의 정점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

인기기사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일본 라피더스 2나노 파운드리에 자신감, AI 반도체 '틈새시장' 집중 공략 김용원 기자
일본정부 네이버의 라인 경영권 배제 압박, 소프트뱅크 손정의 계략인가 조충희 기자
유아인 리스크 ‘종말의 바보’ VS 정종연 없는 ‘여고추리반3’, 넷플릭스 티빙 조마조마 윤인선 기자
시프트업 콘솔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대박 조짐, 하반기 기업공개 '청신호' 조충희 기자
하이브 '어도어 경영권 탈취' 정황 증거 확보, 민희진 포함 경영진 고발 장은파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