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건설

포스코건설 유튜브 채널 ‘더샵TV' 구독자 8개월 만에 10만 명 넘어서

안정문 기자 question@businesspost.co.kr 2021-12-21 11:43: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포스코건설 유튜브 채널 ‘더샵TV' 구독자 8개월 만에 10만 명 넘어서
▲ 전훈태 포스코건설 건축사업본부 실장(앞줄 가운데)과 직원들이 '더샵TV'의 실버버튼 수령을 기념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10만 명을 넘었다.

포스코건설은 아파트 브랜드 ‘더샵’ 관련 공식 유튜브 채널인 ‘더샵TV’의 구독자 수가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더샵TV는 지난 4월 본격적 운영에 나선 이후 걸어서 더샵 속으로, 더샵 집콘서트, 더샵 렐렉션 등 여러 영상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8개월 만에 10만 구독자를 돌파한 셈이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유튜브가 새로운 소통의 창구로 자리매김하면서 시청자들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콘텐츠를 생산하기 위해 고민했다"며 "단기간에 구독자 10만을 달성해 기쁘고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상품권 지급에 현금 주식 경품까지, '혜택 강화' ISA에 증권사 경쟁 치열 정희경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