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유플러스, U+아이들나라에서 디즈니 영어교육 콘텐츠 선보여

최영찬 기자 cyc0111@businesspost.co.kr 2021-12-14 17:27: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유플러스가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디즈니플러스 서비스 제휴를 계기로 디즈니의 영어교육 콘텐츠를 모바일과 인터넷TV(IPTV) 고객에게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영유아전용 플랫폼 U+아이들나라에서 디즈니의 프리미엄 영어교육 콘텐츠 '디즈니러닝'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 U+아이들나라에서 디즈니 영어교육 콘텐츠 선보여
▲ LG유플러스는 영유아전용 플랫폼 U+아이들나라에서 디즈니의 프리미엄 영어교육 콘텐츠 '디즈니러닝'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의 U+아이들나라를 이용하는 모바일 및 IPTV고객들은 디즈니러닝 콘텐츠 270여 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디즈니러닝은 겨울왕국, 토이스토리, 미키마우스 등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어교육 콘텐츠다.

홈 메뉴의 '영어유치원'으로 들어가면 '디즈니러닝'관에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제공되는 전용보드판의 캐릭터를 U+아이들나라 전용 리모컨 유삐펜으로 터치하는 방식으로도 관련 주문형비디오(VOD)를 재생할 수 있다.

디즈니러닝은 분기마다 콘텐츠가 업데이트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디즈니러닝은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도서 영상으로 구현한 '도서영상'과 기초영어 및 색깔, 도형, 숫자 등의 개념을 디즈니 영상과 함께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제작된 '교육영상'으로 구성됐다.

2022년 1월에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상을 보면서 영어노래를 함께 부를 수 있도록 제작된 '노래영상'도 공개된다.

문현일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사업담당은 "디즈니러닝은 전세계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영어공부를 재미있게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즐겁게 학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서비스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

최신기사

경제단체 만난 김정관 "대한상의 '가짜뉴스', 감사 결과 따라 책임 물을 것"
스페이스X의 xAI 인수 뒤 상장은 '검증된 전략' 평가, "테슬라 주주도 합병 원할 것"
한국투자 "네이버 단기 투자 매력도 낮아, 커머스 경쟁력 강화 확인 필요"
한미반도체, 올해 하반기 HBM5·6 생산용 '와이드 TC 본더' 출시
유안타증권 "신한금융 목표주가 상향, 감액배당·자사주로 주주환원 확대"
한화투자 "우리금융 목표주가 상향, 배당 확대 포함 주주환원 강화 기대"
NH투자 "카카오페이 목표주가 상향, 좋은 실적에 스테이블코인 준비도 순항"
비트코인 1억439만 원대 상승, "자산 고유 변동성에 따른 가격 급락" 분석도
한화투자 "아모레퍼시픽 목표주가 상향, 일회성 비용 감안 시 작년 4분기 실적 기대 이상"
하나증권 "중국 태양광 수출 보조금 폐지, 한화솔루션 OCI홀딩스 주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