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KB국민은행, 배우 공유 내세운 KB스타뱅킹 광고영상 내놓고 이벤트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21-12-06 15:37:4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배우 공유씨가 새로워진 KB스타뱅킹을 알리기 위해 KB국민은행과 손잡았다.

KB국민은행은 6일 KB스타뱅킹의 광고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 공유씨를 이번 KB스타뱅킹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KB국민은행, 배우 공유 내세운 KB스타뱅킹 광고영상 내놓고 이벤트
▲ KB국민은행은 6일 KB스타뱅킹의 광고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 공유씨를 이번 KB스타뱅킹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 KB국민은행 >

모든 연령층에서 호감도가 높은 공유씨는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작품성 있는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해 오랜 기간 대중에게 신뢰를 쌓아왔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1760만 명의 고객이 선택한 넘버원 종합금융플랫폼 KB스타뱅킹과 공유가 보유한 신뢰성 있는 이미지가 부합한다"며 광고모델의 선정사유를 밝혔다.

이번 광고는 'KB의 더 새로워진 모바일뱅크'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KB스타뱅킹의 편의성을 강조했다. 

새로운 핵심 기능인 △자동로그인 △KB금융그룹 종합금융서비스 △자유로운 홈 화면 구성 △마이데이터서비스 '마이자산관리' 서비스를 공유씨만의 재치 있는 연기와 제스처 등으로 유쾌하게 풀어냈다는 특징을 지닌다.

광고영상은 TV채널과 유튜브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15초 2편과 유튜브 중간광고 5편으로 구성된다. 

광고현장의 생생한 분위기와 인터뷰 등을 담은 제작영상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고객편의 중심으로 개편된 KB스타뱅킹의 새로운 기능을 알리며 간편하고 빨라진 모바일뱅크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제작했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에서 12월 말까지 'KB마이데이터로 나를 찾아줘 이벤트'를 시행한다. 

KB마이데이터 서비스 최초 동의 뒤 1개 업권 이상의 전송 요구 동의를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 CU편의점 쿠폰, 포인트리 중 고객이 원하는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KB스타뱅킹 마이데이터 이벤트 페이지의 나를 찾아줘 링크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상품권 지급에 현금 주식 경품까지, '혜택 강화' ISA에 증권사 경쟁 치열 정희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