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 광고영상 조회 1천만 넘어서

강용규 기자 kyk@businesspost.co.kr 2021-12-05 16:58: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가 공개한 고급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 광고 영상 조회가 1천만 회를 넘어섰다.

LG전자는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 광고 영상이 공개한 지 약 3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 수 기준으로 1천만 회를 넘엇다고 5일 밝혔다.
 
LG전자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 광고영상 조회 1천만 넘어서
▲ 코드제로 A9S 유튜브 영상 갈무리.

LG전자는 이번 광고 영상을 영화처럼 제작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영상은 비밀요원들이 LG 코드제로 A9S를 활용해 먼지 괴물을 제거하는 과정을 통해 제품의 특징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이와 함께 청소기 먼지통을 분리할 필요 없이 청소기 거치대 ‘올인타워’를 통해 자동으로 청소기에 쌓인 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장점도 담겨잇다.

코드제로 A9S는 올해 2월에 국내에서 출시된 이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 ‘IDEA’ 등 세계 3대 디자인상을 모두 받아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박경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영화 같은 콘텐츠 속에 제품의 성능과 편리함을 자연스럽게 담은 광고 등 고객 관점에서 LG전자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를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

최신기사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솔루스첨단소재 북미 전지박 생산거점 '청신호', 곽근만 SK넥실리스와 특허소송 해결이 ..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2주 연속 둔화, 10·15대책 이후 관망세 지속
이재명 산업역군 초청 오찬, "소형 사업장 오히려 중대재해 늘어"
LG화학 급해지는 NCC 구조조정, 김동춘 바로 만난 첫 시험대 통과 '험로'
신세계건설 '체질 개선' 분주, 강승협 그룹 물량 발판으로 적자 탈출 특명
'LG 그램 프로', 한국소비자원 노트북 평가서 '휴대성' '구동속도' 우수
박대준 쿠팡 와우멤버십 이용료 면제 꺼낼까, 과징금 감경 고객 잡기 '셈법 골머리'
SK에너지 대표 김종화 SK지오센트릭 대표 겸임, SK이노 베트남·미주 사업 추형욱 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