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 광고영상 조회 1천만 넘어서

강용규 기자 kyk@businesspost.co.kr 2021-12-05 16:58: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가 공개한 고급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 광고 영상 조회가 1천만 회를 넘어섰다.

LG전자는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 광고 영상이 공개한 지 약 3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 수 기준으로 1천만 회를 넘엇다고 5일 밝혔다.
 
LG전자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 광고영상 조회 1천만 넘어서
▲ 코드제로 A9S 유튜브 영상 갈무리.

LG전자는 이번 광고 영상을 영화처럼 제작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영상은 비밀요원들이 LG 코드제로 A9S를 활용해 먼지 괴물을 제거하는 과정을 통해 제품의 특징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이와 함께 청소기 먼지통을 분리할 필요 없이 청소기 거치대 ‘올인타워’를 통해 자동으로 청소기에 쌓인 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장점도 담겨잇다.

코드제로 A9S는 올해 2월에 국내에서 출시된 이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 ‘IDEA’ 등 세계 3대 디자인상을 모두 받아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박경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영화 같은 콘텐츠 속에 제품의 성능과 편리함을 자연스럽게 담은 광고 등 고객 관점에서 LG전자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를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현대백화점 백화점 소비 경기 맑음, 지누스 일시적 부진"
대신증권 "신세계 백화점 소비 경기 회복 시작, 면세점 경쟁 완화"
대신증권 "롯데쇼핑 백화점 선전하며 전사 실적 견인, 대형마트 부진"
SK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4공장 풀가동, 에피스 마일스톤 유입"
유안타증권 "한미약품 임상3상 중인 비만치료제, 위고비·마운자로 가격경쟁력 있어"
유안타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대형 수주 계약 체결하며 경쟁력 재확인"
코스피 사상 최고치 다시 쓰며 3650선 마감, '시가총액 3000조' 시대 열어
금융위 이억원 금융소비자와 상견례, 홈플러스 전단채 문제 해결도 힘 실을까
[기자의눈] '사회적 공감' 능력 의심케 한 국감장의 MBK 김병주
[현장] '인앤아웃' 팝업 문도 열기 전 매진, 새벽 3시부터 줄 섰지만 버거 맛 '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