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양식품,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삼양라면 광고로 대상과 금상 받아

정혜원 기자 hyewon@businesspost.co.kr 2021-12-02 13:54: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양식품이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대상과 금상을 받았다.

삼양식품은 9월 선보인 '삼양라면 IMC(통합마케팅) 캠페인-평범하게 위대하게' 광고로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브랜디드콘텐츠부문 대상과 오디오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삼양식품,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삼양라면 광고로 대상과 금상 받아
▲ 삼양식품의 광고 캠페인 '평범하게 위대하게'. <삼양식품 유튜브>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TV와 디지털, 인쇄, 옥외 등 전체 광고매체를 13개의 일반부문과 3개의 특별부문으로 나눠 시상을 진행한다. 해마다 약 2천 점의 작품들이 출품되는데 올해는 69개 작품이 수상했다.

삼양식품은 해당 광고로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회사의 역사와 전통을 전달하고자 했다.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서사구조가 있는 뮤지컬 형태로 제작됐다. 슈퍼주니어 규현이 광고 속 노래를 불렀다.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삼양식품 여전히 공급 부족, 수요는 넘치고 생산은 확대중"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315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80선 내려
SK증권 "영원무역 OEM 견조하고 스캇 부진, 3분기 관세 영향 별로"
카카오페이 그룹 내 디지털금융 전략 중심축으로, 신원근 스테이블코인으로 존재감 키운다
HD현대 필리핀 수빅조선소 투자 확대, 정기선 한진중공업 실패 딛고 동남아 생산거점으로..
내란특검 한덕수 구속영장 청구 임박, 총리 2번 '최고 경제관료'의 몰락
금융당국 수장 인선에 코픽스 하락세까지, 은행 예대금리차 확대 제동 걸릴까
SK쉴더스 상반기 실적 부진에 노조 갈등 '이중고', 민기식 경영안정 시험대 올라
폭우에 와이퍼 멈추고 내부로 빗물 뚝뚝, 볼보코리아 품질·서비스 불만에 판매 급감
넥스트레이드 '15% 룰' 거래 제한 현실화, '한국거래소 개장시간 확대' 기다릴 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