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갤럭시워치4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갤럭시버즈2를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KT는 11월18일부터 12월1일까지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갤럭시워치4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1천 명에게 갤럭시버즈2 할인쿠폰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 KT는 11월18일부터 12월1일까지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갤럭시워치4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1천 명에게 갤럭시버즈2 할인쿠폰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 KT > |
갤럭시워치4 구매 고객에 갤럭시버즈2 25% 할인쿠폰을 주고 KT 멤버십포인트를 최대 10%까지 사용할 수 있게 해 준다.
고객은 이 행사를 통해 갤럭시버즈2를 최대 5만 원을 할인받고 9만9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KT는 갤럭시워치4 구매고객에게 지니뮤직 스마트음악감상 1개월 이용권도 제공한다.
KT는 최근 지니뮤직 앱을 업데이트해 스마트폰이 없어도 갤럭시워치4에서 지니뮤직 앱을 단독으로 구동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만 갤럭시워치4는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스마트폰을 소지하지 않아도 갤럭시워치4만 있으면 조깅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는 등 운동을 할 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화와 메시지도 주고받을 수 있다.
김병균 KT 디바이스본부장 상무는 "KT에서 갤럭시워치4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지니뮤직을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만큼 고객들은 더욱 편리한 일상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