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오은영TV와 영유아 식습관 개선 캠페인 시작

정혜원 기자 hyewon@businesspost.co.kr 2021-11-12 18:59: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프레시웨이가 영유아 식습관 개선을 돕기로 했다.

식자재유통기업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전문 식재료 브랜드 아이누리는 ‘오은영TV’와 함께 '자연스럽게 먹자' 영상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오은영TV와 영유아 식습관 개선 캠페인 시작
▲ 오은영 박사(오른쪽)가 출연하는 영유아 식습관 개선 캠페인 영상의 한 장면.

오은영TV는 소아청소년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아이누리는 오은영TV와 만든 캠페인 영상 4개를 이날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아이누리와 오은영TV는 영유아 식습관 관련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아이누리는 잘못된 정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오은영 박사의 전문적 조언을 제공한다.

1차 영상에서는 캠페인 '자연스럽게 먹자'의 취지와 보편적 영유아 습관인 편식과 섭식 거부 등과 관련한 오은영 박사의 답변을 소개한다.

2차로 공개될 영상에는 영유아 부모들이 지니고 있는 영유아 자녀의 식습관 고민에 오은영 박사가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는 형식으로 구성된다.

1차 영상은 12일 오은영TV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고 이후 영상들은 오은영TV와 CJ프레시웨이 유튜브 채널에 순차적으로 게재된다.

자세한 내용은 CJ프레시웨이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아이누리는 쿠킹클래스와 영양, 위생교육 등 여러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힘써왔다"며 "'자연스럽게 먹자'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건강한 먹거리와 올바른 식습관의 중요성을 알리고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

최신기사

[씨저널] 한컴그룹 '변방' 한컴라이프케어, '방산 전문가' 김선영 어떻게 괄목상대 영..
김연수가 맡은 한글과컴퓨터 아버지 때와 뭐가 다를까, 사업 재편의 마지막 퍼즐 AI
김상철 한글과컴퓨터 인수 15년 '대를 이을 기업'으로 키워, 오너 리스크는 현재 진행형
한국금융지주는 김남구 오너 위상 굳건, 그런데도 지배구조 개선 목소리 나오는 이유
[씨저널] 한국투자증권 순이익 너무 좋다, 김남구 증권 의존 너무 높아 종합금융그룹 가..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대표 임기 1년 얼마나 이어갈까, 김남구 '한 번 믿으면' 파격적 ..
[채널Who] 보령 제약사 넘어서 우주 헬스케어 기업 될 수 있을까, 김정균 미래 전략..
[씨저널] 정주영 넷째동생 '포니정' 정세영과 아들 HDC그룹 회장 정몽규 가족과 혼맥
황주호 "한수원 폴란드 원전 사업에서 철수",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계약 의혹 확산
경제부총리 구윤철 "대주주 양도세 심사숙고" "노란봉투법안 우려 최소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