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은 12월17일까지 KB스타뱅킹을 통해 KB골든라이프센터 예약과 상담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 KB국민은행 > |
KB국민은행이 새로운 KB스타뱅킹 모바일앱에서 은퇴자산관리 예약상담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 12월17일까지 KB스타뱅킹을 통해 KB골든라이프센터 예약과 상담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센터는 은퇴 준비에 관심있는 고객에게 금융·비금융 종합솔루션을 제공하는 은퇴자산관리 전문 상담센터다.
현재 서울, 경기, 광주, 부산의 8개 센터에서 개인별 맞춤형 은퇴 설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을 통해 KB골든라이프센터 방문상담 예약을 신청하고 최초 방문상담하면 파리바게뜨 모바일상품권 1만 원권을 100%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와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골든라이프센터에서는 자산관리경력 최소 10년 이상인 은퇴 설계 전문가가 고객의 은퇴 준비 현황을 진단한 후 자산 포트폴리오 제안 및 수익률 관리 등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이번 이벤트로 많은 고객이 개인별 맞춤형 은퇴생활을 설계하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