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금융·증권
신한라이프, 가상모델 로지 등장하는 광고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  2021-10-26 11:31:50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신한라이프가 가상모델 ‘로지’를 내세운 광고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한라이프는 브랜드 광고 캠페인에 등장해 신한라이프의 새로운 출범을 성공적으로 알렸던 버추얼모델 로지가 이번에는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서 신한라이프의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메시지를 전달한다고 26일 밝혔다.
 
▲ 신한라이프의 가상모델 ‘로지’(앞줄 왼쪽에서 두번째)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

신한라이프는 광고음악의 풀버전인 ‘Fly so higher(부제: 오늘처럼 놀라운 내일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25일 공개했다.

이 음원은 멜론 등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음원 발매 뒤 발생하는 수익금은 신한라이프의 ESG 활동에 쓰여진다.

광고 BGM이었던 ‘Fly so higher’는 광고 캠페인을 론칭한 뒤 음원 출시를 요청 받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BGM 제작에 참여했던 가수 MADDY(매디)가 이번 음원 작업에도 함께해 신한라이프가 추구하는 ESG가치를 젊고 활기찬 톤앤매너(전반적 분위기)로 표현했다.

이번 풀버전 음원은 최근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이 발표한 ESG 슬로건인 ‘Do the Right Thing for a Wonderful World(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를 반영해 가능성과 다양성이 열려 있고 공정한 기회가 주어지는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신한라이프의 ESG미션을 가사에 녹여냈다.

지하철 등 일상 속 장소를 비롯해 메타버스를 활용한 가상공간까지 뮤직비디오의 배경으로 펼쳐진다.

특히 신한은행의 미래 금융공간이자 열린 금융공간인 디지로그 브랜치가 배경으로 등장해 신한금융이 제시하는 고객중심 디지털을 간접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뮤직비디오는 30초 길이로 편집돼 유튜브 광고로도 활용된다.

성대규 신한라이프 대표이사 사장은 “더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를 통해 신한라이프의 ESG메시지인 ‘오늘처럼 놀라운 내일을’이 지속적으로 확산하길 바란다”며 “ESG의 사회적 핵심가치와 그 결을 같이 하는 신한라이프의 조직문화, 특히 ‘공정성, 다양성, 개방성’의 가치를 실현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한라이프는 로지를 캐릭터화한 이모티콘도 개발해 전체 임직원과 FC(재정 컨설턴트)들에게 배포해 고객소통에 활용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에디슨모터스 회생법원에 쌍용차 인수가격 조정 요청, "부실 더 발견"
·  오아시스 풀필먼트센터 가동 눈앞, 김영준 기업가치 높일 디딤돌
·  정몽원 한라그룹 미래차시대 맞춰 '리셋', 만도 매출정체 탈출 시간문제
·  드림어스컴퍼니 음원사업 정체, 이기영 팬덤사업에서 돌파구 찾아
·  HDC현대산업개발 서울 동북권 수주 집중, 권순호 아이파크타운으로
·  이재명 기재부 비판하고 조국사태 거듭 사과, 현정부 '실책'과 거리두기
·  한종희 삼성전자 세트 간판으로, 완제품 위기 ‘프리미엄 DNA’ 로 넘는다
·  오스코텍 먹는 백혈병 신약 미국임상 속도, 윤태영 기술수출 앞으로
·  [오늘Who] 정현호 삼성전자 부회장 승진, 컨트롤타워 새 모델 만드나
·  삼성SDI 새 대표에 재무에 강한 최윤호, 배터리 공격적 투자 짊어져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