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삼성증권 한국투자증권, 카카오페이 청약 첫날 마감을 밤 10시로 늦춰

박안나 기자 annapark@businesspost.co.kr 2021-10-22 19:19: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 첫날 온라인 야간 청약서비스가 제공된다.

삼성증권은 개인투자자를 대상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 마감시간을 오후 10시로 늦춘다고 22일 밝혔다.
 
삼성증권 한국투자증권, 카카오페이 청약 첫날 마감을 밤 10시로 늦춰
▲ 삼성증권(위)과 한국투자증권 로고.

청약 첫날인 25일에는 오후 10시까지 온라인으로 청약을 할 수 있다. 다만 청약 마감일인 26일은 오후 4시까지만 가능하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최근 공모주 청약의 95% 이상이 온라인에서 진행되고 있다"며 "단독 주관사로 참여하거나 대표 주관사들 사이 합의가 있을 때는 꾸준히 야간 온라인 공모주 청약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삼성증권뿐만 아니라 한국투자증권과 신한금융투자, 대신증권 등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업무를 수행하는 인수회사도 청약 첫날 야간 청약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한국투자증권은 카카오페이 청약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투자증권의 뱅키스 계좌를 통해 카카오페이 공모주에 청약한 뒤 국내주식을 1주 이상 거래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토리버치 가방과 현금 5천 원,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경품을 지급한다.

뱅키스 ISA중개형 계좌를 통해 청약한 고객은 입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원의 모바일상품권과 주식·상장지수펀드(ETF) 1주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

최신기사

호반건설 서울 신월동 144-20 가로주택정비 수주, "인근과 연계수주 검토"
홈플러스 점포 임대료 협상 결렬로 15곳 순차 폐점, 11월16일 5곳 문 닫아
현대건설 첫 우수협력 현장소장 시상, 이한우 "소장 역량이 곧 현대건설 신뢰"
GS리테일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유통혁신 인재 영입"
현대차 첫 슈퍼카 'N74' 내년 등장하나, 정의선 수소전기차 기술력과 포니 헤리티지에..
기후 예보 분야에 'AI 활용' 확산, 기후변화로 '만능 해결사'까지는 갈 길 멀어
한동훈 국힘 전당대회서 '1패' 더해, 윤석열 품 떠난 후 '첫 승' 언제쯤
덴티움 중국 임플란트 침체 직격탄, 수소사업으로 오너 정성민 개인회사 지원해 부담 커져
캐나다 60조 잠수함 놓고 한국 독일 대결, 한화오션 HD현대중공업 원팀 수주하면 '이..
'평생이라더니' 카카오페이증권 예탁금 이자에 칼질, 핀테크 증권사 '더 받고 덜 주기'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