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세븐일레븐,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두 번째 수제맥주 선보여

정혜원 기자 hyewon@businesspost.co.kr 2021-10-20 12:33: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세븐일레븐이 배달의민족과 함께 두 번째 수제맥주 협업제품을 내놓는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굿 기분좋은 맥주(이하 굿맥주)'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두 번째 수제맥주 선보여
▲ 굿 기분좋은 맥주. <세븐일레븐>

굿맥주는 브라운 에일로 알코올 함량이 3.7%로 낮은 편에 속한다.

카카오와 홉의 향이 느껴지도록 만들어졌다.

제조는 국내 1세대 수제맥주회사인 카브루가 맡았다.

맥주캔에는 배달의민족 서체(한나체)가 사용됐다.

굿맥주는 앞서 세븐일레븐이 배달의민족과 처음으로 함께 출시한 '캬 소리나는 맥주'의 인기에 힘입은 후속제품이다.

7월에 출시된 '캬 소리나는 맥주'는 보름 만에 초도물량 25만 개가 모두 소진됐고 현재도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되는 수제맥주 가운데에서 판매량이 가장 많다.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

최신기사

미국 '원전 사고' 스리마일섬 발전소 재가동에 속도, 메타 MS에 전력 공급
한화투자 "KT&G 궐련 매출 수직상승, 니코틴파우치를 신성장 동력으로"
[오늘의 주목주] '방산주 강세' 한화에어로스페이스 5%대 상승, 코스닥 케어젠 12%..
미래에셋증권 "한올바이오파마, 바토클리맙에 대한 아쉬움이 IMVT-1402에 대한 기대로"
하나증권 "카카오, 4분기 톡비즈 매출 10% 성장 달성 가능 전망"
[현장] 코리아 디스카운트 넘어 '프리미엄' 가려면, 자본연 "배당 높여 할인율 개선해..
코오롱티슈진 자본조달 쉽고 빠르게, '인보사' 상업화 기대감에 외부 투자 늘었다
중부발전 해외 태양광 사업 기반 다져, 이영조 국내서도 신재생 비중 확대 시급
KT 사장 김영섭 국회 청문회서 "전체 가입자 위약금 면제는 최종 조사 결과 후 결정"
미국 전기차 세액공제 폐지로 '할인 경쟁' 조짐, 가격 인하로 수요 방어 불가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