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세븐일레븐,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두 번째 수제맥주 선보여

정혜원 기자 hyewon@businesspost.co.kr 2021-10-20 12:33: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세븐일레븐이 배달의민족과 함께 두 번째 수제맥주 협업제품을 내놓는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굿 기분좋은 맥주(이하 굿맥주)'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두 번째 수제맥주 선보여
▲ 굿 기분좋은 맥주. <세븐일레븐>

굿맥주는 브라운 에일로 알코올 함량이 3.7%로 낮은 편에 속한다.

카카오와 홉의 향이 느껴지도록 만들어졌다.

제조는 국내 1세대 수제맥주회사인 카브루가 맡았다.

맥주캔에는 배달의민족 서체(한나체)가 사용됐다.

굿맥주는 앞서 세븐일레븐이 배달의민족과 처음으로 함께 출시한 '캬 소리나는 맥주'의 인기에 힘입은 후속제품이다.

7월에 출시된 '캬 소리나는 맥주'는 보름 만에 초도물량 25만 개가 모두 소진됐고 현재도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되는 수제맥주 가운데에서 판매량이 가장 많다.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

최신기사

교보증권 "에이피알 시가총액 1위 달성, '그 때 그 시절' 밸류 가능할까"
아워홈 LG계열사 단체급식 수주 가능성 낮아, 신세계푸드 인수로 '끝까지 살아남는다'
교보증권 "현대백화점 하반기 배터 배터 배터 업, 백화점·지누스 긍정적 요인"
DS투자 "에이피알 서프라이즈의 정석, 실적 기대감을 높여도 좋은 구간"
IBK투자 "하이브 반등 모멘텀에 주목, 멀티 장르 전략"
SK스퀘어-CJENM 콘텐츠웨이브에 추가 투자, 통합 K-OTT 출범 준비 마무리
코스피 기관 매수세에 3220선 상승 마감, 코스닥 800선 강보합
[7일 오!정말] 국힘 한동훈 "계엄을 막았으니 유혈사태가 안 난 것"
IBK투자 "현대백화점 하반기 지누스 효과 제한적, 이익 성장 지속 전망"
비트코인 1억5967만 원대, 주요 가상화폐 긍정 전망에 투자심리 소폭 반등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