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이 투자와 골프를 주제로 자산관리 웹세미나를 진행한다.
SC제일은행은 26일 오후 6시부터 30분 동안 생애 자산관리 솔루션 '프리미어 에이지' 신청고객을 대상으로 웹세미나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세미나 주제는 '하나를 알면 둘을 아는 골프와 투자 원포인트 레슨'이다.
한국남자프로골프투어(KPGA) 프로이자 골프 유튜버인 최대룡씨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대룡 프로는 SC제일은행 자산관리 전문가(PB)와 함께 골프와 투자의 공통점을 알아보고 골프와 투자를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원포인트 레슨도 진행한다.
레슨은 SC제일은행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접수된 골프에 관한 고민들을 골프 전문스튜디오에서 해결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골퍼들의 잘못된 스윙으로 발생하는 허리통증을 예방하기 위한 자세 교정시간을 진행한다. 이후 연습장에서 잘 되는 스윙이 필드에서 흔들리는 심리를 분석한다.
SC제일은행 자산관리 전문가는 이러한 골퍼들의 심리가 투자심리에서도 유사하게 나타나는 현상을 살피면서 환율과 금리, 해외투자, 위드 코로나시대의 투자방법 등에 관해 자세히 설명한다.
웹세미나 참여는 프리미어 에이지 전용 웹페이지에서 사전접수할 수 있다. 신청자는 세미나 시작 15분 전에 문자로 접속 URL을 받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