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원 기자 hyewon@businesspost.co.kr2021-10-19 11:53:07
확대축소
공유하기
오비맥주가 고객가치 중심의 브랜드경영활동을 인정받았다.
오비맥주는 15일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제9회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 오비맥주는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한 '2021 제9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대상을 받았다. <오비맥주>
한국마케팅협회는 고객가치 중심의 브랜드 경영 활동을 통해 시장에서 독보적 성과를 창출한 기업이나 개인의 업적을 기념하고 널리 알리기 위해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을 제정했다.
올해는 오비맥주가 ‘창의적·통합적 마케팅 전략’과 ‘시장 트렌드 선도’ 관련 평가항목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아 대상 수상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
쉽고 재미있는 스토리로 소비자에게 접근하고 창의적 소비자 경험으로 마케팅 혁신에 도전하면서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펼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배하준 오비맥주 대표는 “오비맥주는 앞서 80여 년 동안 우리 국민들과 희로애락을 함께 하며 성장해왔다”며 “시대정신을 반영해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활동을 전개해 온 노력이 이렇게 값진 수상으로 인정받게 돼 자랑스럽고 기쁘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