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라스테이, 숙박권 기념품 경품응모권 묶은 패키지 판매호조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1-10-15 11:00: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호텔신라의 비즈니스호텔 브랜드 신라스테이가 숙박권과 기념품, 경품 응모권을 한 데 묶어 내놓은 상품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신라스테이는 9월17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온 유어 스테이, 온 유어 라이프' 패키지가 출시 한 달 만에 약 1만 개(객실수) 판매됐다고 15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숙박권 기념품 경품응모권 묶은 패키지 판매호조
▲ 신라스테이 역삼점.

'온 유어 스테이, 온 유어 라이프' 패키지는 신라스테이가 숙박권과 기념품, 경품응모권 등을 한 패키지로 묶어 판매하는 상품이다.

신라스테이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라는 이름으로 해마다 패키지 상품 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로 4번째다.

이번 패키지에는 △객실 1실 1박 △신라스테이 워터 트래커 트라이탄 보틀 1개 △경품 프로모션 1회 응모권 등이 포함돼 있다. 

신라스테이는 자체적 조사결과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4에 예약한 고객 가운데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20~30대 고객의 증가율은 지난해보다 10% 정도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외부채널로 예약한 고객까지 고려하면 MZ세대 이용률 증가는 그 이상일 것으로 추정된다고 덧붙였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