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정 기자 dajeong@businesspost.co.kr2021-10-14 12:11:39
확대축소
공유하기
LX하우시스가 주방가구 신제품을 내놨다.
LX하우시스는 LG전자 오브제컬렉션의 페닉스(FENIX) 소재를 적용한 주방 신제품 ‘LX Z:IN 인테리어 키친 제니스9 오브제 살롱’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 LX하우시스의 '제니스9 오브제 살롱' 모습. < LX하우시스>
페닉스는 빛 반사가 없는 무광의 특성과 손자국이나 얼룩이 잘 묻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제니스9 오브제 살롱의 문에 이 소재가 적용됐다.
LX하우시스는 "페닉스는 최근 무광 인테리어의 유행과 함께 유럽의 고급 가구들에 적용이 확대되고 있는 인기 소재다"며 "고급스러운 색감을 구현할 뿐만 아니라 미세한 생활 스크래치에 강하며 LG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에 적용돼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제니스9 오브제 살롱은 화이트, 보타닉, 샌드, 머드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곡선 도어 등을 적용해 안전사고를 예방한다.
다기능 수납장, 포켓 수납 드로어 등으로 사용자 편의성도 대폭 강화했다.
2019년부터 LX하우시스와 LG전자는 업무교류 파트너십을 맺고 인테리어업계의 트렌드 공유뿐만 아니라 상품기획 협업도 진행해 오고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제니스9 오브제 살롱은 완성도 높은 주방공간 인테리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다"며 "앞으로 LG전자와 함께 국내 홈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인테리어와 가전이 조화된 혁신적 트렌드를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다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