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이 모바일 티켓 예매서비스를 내놨다.
BNK부산은행은 여가생활 분야의 각종 티켓을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으로 간편하게 예매할 수 있는 '라이프'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 BNK부산은행은 여가생활 분야의 각종 티켓을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으로 간편하게 예매할 수 있는 '라이프' 서비스를 출시했다. < BNK부산은행> |
라이프 서비스는 다양한 문화공연, 레저, 스포츠 등 여가생활 티켓을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해 예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은 휴대폰앱으로 부산 최대 뮤지컬 전용극장 '드림씨어터'의 대형 뮤지컬 공연, 영화의전당 상영 영화, 롯데자이언츠 부산은행 전용석 입장권 등을 예매할 수 있다.
BNK부산은행은 26일부터 11월19일까지 고객 사은이벤트도 진행한다.
BNK부산은행은 이벤트기간에 라이프서비스를 통해 티켓을 구매한 3천 명에게 선착순으로 라이프 티켓 예매 1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시카고' 티켓을 30% 할인해 판매한다.
BNK부산은행은 연극과 영화 분야에서도 티켓 판매와 할인을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BNK부산은행 관계자는 "모바일뱅킹 라이프 티켓 예매서비스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모바일뱅킹을 통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지역과 상생하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