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과 컴투스가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했다.
게임빌과 컴투스는 6일부터 25일 오후 2시까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신입사원 공개채용 지원서류를 받고 있다.
▲ 게임빌과 컴투스는 6일부터 25일 오후 2시까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신입사원 공개채용 지원서류를 받고 있다. <게임빌·컴투스> |
모집부문은 게임사업·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서버), 인공지능(AI) 개발, 경영지원 등이다. 프로그래밍 전문연구요원은 별도로 선발한다.
지원요건은 대학을 이미 졸업했거나 2022년 2월 졸업이 예정된 사람이다.
게임빌과 컴투스는 서류심사와 1·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프로그래밍과 인공지능 개발 직군 지원자는 온라인 필기테스트를 추가로 치른다. 게임기획과 게임아트, 게임사업·마케팅, 경영지원 직무 지원자에게는 관련 과제와 프레젠테이션 발표를 추가로 진행한다.
게임빌과 컴투스는 18일과 19일에 걸쳐 메타버스(현실과 융합된 3차원 가상공간)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연다.
지원자들은 캠핑장 형태로 꾸며진 메타버스 채용설명회장을 둘러보면서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현직자가 참여하는 직무별 라이브상담, 인사담당자에게 궁금한 점을 직접 문의할 수 있는 온라인 채용부스도 마련된다.
지원자가 온라인 채용설명회 참여를 바란다면 11일까지 관련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지원자만 참여할 수 있다.
게임빌과 컴투스는 채용 유튜브채널로도 공개채용에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도 선보인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규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