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조준호, LG전자 G5 체험 마케팅에 화력 집중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16-03-24 18:14: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조준호, LG전자 G5 체험 마케팅에 화력 집중  
▲ 조준호 LG전자 MC사업본부 사장이 3월24일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서 G5 체험공간 'LG 플레이그라운드' 운영에 대해 발표했다

LG전자가 국내에서 스마트폰 신제품 'G5'의 전시체험매장을 대규모로 운영하고 공연 등 문화행사를 개최하는 등 홍보에 적극 나선다.

조준호 LG전자 MC사업본부 사장은 24일 "G5의 장점은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만지고 체험해봐야 체감할 수 있다"며 "대규모 체험전시관을 마련해 홍보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 사장은 이날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마련된 체험공간 'LG 플레이그라운드' 사전 개막식에 참석해 이런 계획을 밝혔다.

가로수길의 플레이그라운드는 모두 3층의 건물로 LG전자의 G5와 가상현실기기, 360도 카메라와 고성능 음향모듈 등을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나뉘어 있다.

LG전자는 가로수길과 영등포 타임스퀘어 체험관을 25일에 정식으로 개방하며 26일 여의도 IFC몰과 코엑스몰, 31일 판교와 신촌의 현대백화점 등 6곳을 순차적으로 연다.

LG전자는 전국의 1500개 매장과 이동통신사 대리점에도 G5의 체험공간을 마련해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만져볼 수 있는 기회를 늘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는 G5의 모듈식 디자인과 주변기기 '프렌즈' 시리즈를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는 제품'이라는 주제를 강조하기 위해 체험행사를 적극 열고 있다. 

LG전자는 체험전시관을 한달 동안 운영하며 이 곳에서 제품 전시뿐만 아니라 공연 등 다양한 문화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LG전자는 31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클럽에서 G5 출시기념 행사 'Dream Players with G5 & Friends'를 열고 2천 명의 인원을 추첨 방식으로 초대해 공연을 개최한다.

조 사장은 "G5 출시를 맞아 고객과 문화로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체험행사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LG전자의 근본적인 변화에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채널Who] 알테오젠 플랫폼 글로벌 제약사 주목받아, 박순재 '소비자가 필요하는 기술..
알테오젠 코스피로 이전상장 시동, 박순재 거버넌스 투명성 확보 마중물로 삼는다
알테오젠에 1700억 투자해 1조4천억으로, 성장성 확신한 2대주주 형인우 투자안목
알테오젠 연구원 3명으로 출발한 '짠돌이 회사', 박순재 '소비자 필요하면 된다' 믿었다
황금연휴엔 신용카드가 '여행길 비서', 할인 넘어서 일정과 맛집 조언도
빅테크 AI 인프라 투자로 반도체 호황 힘실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공급망 입김 커진다
한화에어로 '아픈손가락' 쎄트렉아이 4년 만에 흑자 전망, 김이을 위성 이미지 분석 자..
추석 국내서 뭐하고 놀지? 3대가 함께 즐길만한 가성비 여행지 '바로 여기'
메모리반도체 호황에 기판도 훈풍, 심텍·티엘비 내년 영업이익 수직상승 예감
롯데케미칼 중국 구조조정에도 압박감 여전, 이영준 '라인 프로젝트' 성공과 NCC 통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