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쇼핑백의 주차장 픽업서비스 선보여

정혜원 기자 hyewon@businesspost.co.kr 2021-09-23 12:31: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가 쇼핑한 물건을 주차장에서 받아가는 서비스를 내놨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는 '드라이브 스루 픽업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쇼핑백의 주차장 픽업서비스 선보여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는 드라이브 스루 픽업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쇼핑>

드라이브 스루 픽업서비스는 쇼핑한 상품을 계속 들고 다녀야 하는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도입됐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을 주차장에서 한꺼번에 수령할 수 있다. 타임빌라스 픽업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또는 매장의 QR코드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전화번호와 차량번호, 브랜드, 쇼핑백 수량을 입력하면 픽업서비스가 접수되고 담당 직원이 해당 상품을 주차장에 있는 '픽업존'으로 옮긴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상품이 주차장에 도착했는지 확인할 수도 있다.

이용요금은 수량에 관계없이 2000원이다. 다만 푸드나 음료를 비롯한 일부 브랜드 상품은 서비스에서 제외된다.

당일 매장에서 쇼핑하면서 구매한 상품을 한꺼번에 찾아갈 수 있는 서비스는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롯데백화점은 비슷한 형태로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사전에 구입한 상품을 점포에 방문해 찾아가는 '드라이브 픽' 형태의 서비스를 선보였다.

강우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점장은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교외형 아울렛에서 유모차를 동반한 고객들이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하는 고민 끝에 드라이브 스루 픽업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의 입장에서 조금이라도 편리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고민해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

최신기사

일론 머스크 xAI의 애플 소송 목적은 인공지능 협력, "아이폰 그록 탑재 찬성"
롯데백화점 '크리스마스마켓' 20일부터, "몰입형 경험과 프리미엄으로 무장"
엔비디아 실적발표 앞두고 M7 일제히 하락, 'AI버블 우려' 아마존 4%대 급락
흥국증권 "CJ 목표주가 상향, K컬처의 선도적 기업으로 부각"
한국투자 "엘앤씨바이오 스킨부스터 리투오 판매 호조, 연간 가이던스 상향" 
상상인증권 "대원제약 목표주가 하향, 자회사 부진으로 영업이익 적자전환"
KB증권 "음식료 산업 비중 확대, 2026년 K푸드에 쏠리는 관심 더 커질 것"
한국투자 "오리온 10월 중국 매출 성장 지속, 연말 실적 변동성 확대 전망"
비트코인 1억3761만 원대 상승, 스탠다드차타드 "매도세 끝나고 연말 랠리 시작 전망"
김상범 이수화학·이수건설 적자로 촉발된 재무위기 진화 안간힘, 신사업 성장해 그나마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