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상상인계열 저축은행, 새 디지털금융 플랫폼 광고모델로 KCM 선정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1-09-17 11:30: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상상인계열 저축은행, 새 디지털금융 플랫폼 광고모델로 KCM 선정
▲ 상상인저축은행·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은 광고모델로 KCM을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상상인저축은행>
상상인그룹 계열 저축은행이 디지털금융 플랫폼 광고를 위해 가수 KCM을 모델로 기용한다.

상상인저축은행·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은 광고모델로 KCM을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KCM은 2004년 데뷔 후 흑백사진, 은영이에게 등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뭐하니에서 프로젝트그룹 MSG워너비로 활동해 주목받았다.

상상인저축은행은 “KCM은 뛰어난 노래 실력에 비해 독특한 패션감각과 말장난 개그로 긍정적이고 유쾌한 모습들을 보여주며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모델 선정이유를 설명했다.

상상인저축은행과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은 KCM을 앞세워 10월 새롭게 출범하는 디지털금융 플랫폼 광고를 선보인다.

상상인저축은행 디지털금융 플랫폼 뱅뱅뱅과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의 신규 디지털금융 플랫폼 크크크가 만나 혜택이 배가 되는 장점을 직관적이고 재미있게 그려낸다는 계획을 세웠다.

광고는 29일부터 유튜브·IPTV·극장 등을 통해 방영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연계한 활동들도 전개해 나간다.

KCM은 16일 방영된 유튜브 웹예능 '주크박스2'에서 상상인금융그룹의 CM송 제작과정을 선보이기도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인기기사

쿠팡 '멤버십 가입비 인상' 무서운 진짜 이유, 김범석 플라이휠 전략 '순풍에 돛' 남희헌 기자
현대차증권 “전고체 배터리 2028년 본격 확대, 삼성SDI 양산경쟁 앞서” 류근영 기자
TSMC 차량용 반도체 파운드리 '잭팟', 인텔의 모빌아이 ADAS 신제품 수주 김용원 기자
첨단 파운드리 필수 '하이NA EUV' 경쟁 개막, 삼성전자 TSMC 인텔 각축전 김용원 기자
현대건설·GS건설·삼성E&A 사우디 자푸라 수주 정조준, 가스전 싹쓸이 기대 류수재 기자
화웨이 새 스마트폰 출시에 미국정부도 '촉각', 반도체 기술 발전 성과가 관건 김용원 기자
HLB, 세계 최대 바이오 단지인 미국 보스턴에 사무소 설립 김민정 기자
아시아 아프리카 벌써 이상 고온 곳곳 몸살, 올여름도 '폭염 지옥' 예고 손영호 기자
한국전력 한전KDN 지분 매각 반대 직면, 헐값 매각·민영화 논란 터져나와 김홍준 기자
KB증권 “HBM 경쟁 심화는 국내 반도체장비업체에 기회, 한미반도체 수혜” 박혜린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