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NH농협생명, 추석 맞아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 명절음식 전달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9-09 17:15: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생명, 추석 맞아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 명절음식 전달
▲ 전용범 NH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부사장왼쪽)과 김승자 은평노인종합복지관 관장이 9월9일 서울시 은평구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효드림 꾸러미 나눔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NH농협생명 >
NH농협생명이 추석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명절음식을 후원했다.

NH농협생명은 9일 서울시 은평구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효(孝)드림꾸러미 나눔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아 소외된 독거노인과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꾸러미는 추석 명절음식인 송편과 함께 만두, 사골국, 식혜 등으로 구성됐다. 독거노인과 지역사회 어르신에게 전달된다.

전용범 NH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부사장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에 소외된 이웃 없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절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과 지속적으로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NH농협생명은 은평노인종합복지관과 2013년 복날 삼계탕 나눔을 시작으로 올해 설날 꾸러미와 어버이날 카네이션 나눔 등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네이버 노조, '최인혁 복귀 논란' 이사회 회의록과 주주명부 열람 요구
대법원 사흘짜리 '사법개편 공청회' 개최, 법무장관 정성호 "재판 오래 걸려"
경기도지사 선거 몸풀기, 여당은 추미애 포함 '후보 수두룩' 야당은 '후보 가뭄'
국회 과방위, 개인정보 유출 사태와 관련해 창업자 김범석 증인으로 채택
거버넌스포럼 "국민성장펀드의 SK하이닉스 지분 출자 반대, ADR 발행해야"
삼성전자 삼성전기 세계 휴머노이드 주도 기업에 뽑혀, 모간스탠리 "전문 역량 갖춰"
흥국생명 "이지스자산운용 매각 절차 불공정, 법적 대응 포함 검토"
KB증권 "삼성전자 D램 생산능력 월 70만 장 확보, 역대급 슈퍼사이클에서 경쟁력 부각"
한화생명 CGO 김동원 중동 금융행사 참석, "한국 UAE 100년 동행 앞장"
100대 그룹 오너 4세 평균 46세에 회장 올라, 과거보다 속도 빨라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