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깨끗한 지구를 위한 힘인 '지구력‘을 키워보자는 주제로 △제로 웨이스트(폐기물 저감) △제로 카본(탄소 저감) △제로 플라스틱 △업사이클링(재활용) 등 4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신한금융그룹 직원들은 지구력 키우기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그룹은 나무심기를 위한 기금을 지원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은 “이번 숲 조성은 직원들의 친환경활동을 기반으로 추진하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그룹의 친환경 전략인 제로카본드라이브(Zero Carbon Drive)에 맞춰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앞으로 더욱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