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카카오뱅크와 해피포인트 제휴 '26주적금' 2주 만에 40만 좌 넘어서

임도영 기자 doyoung@businesspost.co.kr 2021-08-25 13:50: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카카오뱅크가 해피포인트와 제휴해 내놓은 ‘26주적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카카오뱅크는 10일 내놓은 '26주적금 위드 해피포인트'가 출시 2주 만에 누적 계좌개설 수 40만 좌를 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뱅크와 해피포인트 제휴 '26주적금' 2주 만에 40만 좌 넘어서
▲ 카카오뱅크가 10일 내놓은 '26주적금 위드 해피포인트' 가입자 수가 2주 만에 40만 명을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해피포인트와 제휴는 이마트(56만좌), 마켓컬리(24만좌)에 이은 세 번째 제휴다.

이 상품은 특히 2030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가입자 연령대 비중은 △20대 24% △30대 32% △40대 33% △50대 이상 11% 등이다.

파트너 적금은 카카오뱅크가 생활 속 금융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른 기업들과 손잡고 내놓은 상품이다.

상품에 가입한 고객이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SPC그룹의 파리바게트와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해피오터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과 혜택이 제공됐다.

카카오뱅크는 플랫폼 경쟁력과 SPC그룹의 다양한 할인혜택을 가장 큰 인기비결로 꼽았다. 카카오뱅크의 애플리케이션 월이용자 수(MAU)는 1400만 명에 이른다. 

카카오뱅크는 관계자는 "앞으로는 유통업뿐만 아니라 카카오 공동체 등 다양한 기업과 협업해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을 세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도영 기자]

최신기사

연말특수 노린 게임 '업데이트 총력전' 무색, 국산 MMORPG 존재감 '주춤'
히타치·GE·지멘스 미국 공장 증설 러시, HD현대·효성·LS 숙련공 사수 비상
'연말 굿즈' 은행 달력 올해도 품귀, 중고거래 최고 인기템 '우리은행 아이유'
자본시장 활성화 흐름 '뉴노멀', 시중은행 딜링룸 '장외' 경쟁 뜨거워진다
크리스마스 입주 앞둔 청와대, 넓히고·부수고·떠났던 역사 다시 열린다
올해 국내 베스트셀링카 톱10은?, 쏘렌토·카니발 '굳건' 아반떼 '반전'
대우건설 삼킨 중흥그룹 정창선 고민 깊어져, 시너지 안 나고 승계 리스크까지
메밀면이 밀가루면이라고? 고기 대신 생선·생선 대신 밀가루 넣는 식품은
구글 테슬라 로보택시 '소비자 반감' 해소 안간힘, 현대차 모셔널에게 참고서
한신공영 공공주택 확대 정책에 기대 품어, 최문규 자체사업 더해 실적 상승세 이어간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