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카카오뱅크와 해피포인트 제휴 '26주적금' 2주 만에 40만 좌 넘어서

임도영 기자 doyoung@businesspost.co.kr 2021-08-25 13:50: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카카오뱅크가 해피포인트와 제휴해 내놓은 ‘26주적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카카오뱅크는 10일 내놓은 '26주적금 위드 해피포인트'가 출시 2주 만에 누적 계좌개설 수 40만 좌를 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뱅크와 해피포인트 제휴 '26주적금' 2주 만에 40만 좌 넘어서
▲ 카카오뱅크가 10일 내놓은 '26주적금 위드 해피포인트' 가입자 수가 2주 만에 40만 명을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해피포인트와 제휴는 이마트(56만좌), 마켓컬리(24만좌)에 이은 세 번째 제휴다.

이 상품은 특히 2030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가입자 연령대 비중은 △20대 24% △30대 32% △40대 33% △50대 이상 11% 등이다.

파트너 적금은 카카오뱅크가 생활 속 금융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른 기업들과 손잡고 내놓은 상품이다.

상품에 가입한 고객이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SPC그룹의 파리바게트와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해피오터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과 혜택이 제공됐다.

카카오뱅크는 플랫폼 경쟁력과 SPC그룹의 다양한 할인혜택을 가장 큰 인기비결로 꼽았다. 카카오뱅크의 애플리케이션 월이용자 수(MAU)는 1400만 명에 이른다. 

카카오뱅크는 관계자는 "앞으로는 유통업뿐만 아니라 카카오 공동체 등 다양한 기업과 협업해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을 세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도영 기자]

최신기사

미래에셋 "하이브 멀리서 보면 희극, 장기적 사업 기대감"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500만 눈앞, '수익성만 본다' 손정현 10% 이익률 근접
비트코인 1억6667만 원대 상승, '크립토 위크' 기대감에 시장 전반 활성화
코스피 종가 기준 3년 10개월 만 3200선 상승 마감, 코스닥은 800선 내줘
한국투자증권 상반기 증권사 실적 1위 달성, 김성환 하반기 IMA 도전 '청신호'
[14일 오!정말] 민주당 김병기 "살아도 감옥에서 살고 죽어도 감옥에서 죽어야"
한국도 뛰어든 '소버린 AI' 세금 낭비에 그치나, 미국 빅테크와 경쟁에 한계
삼성물산 롯데건설이 도시정비 경쟁 불붙일까, 개포우성4차 여의도대교에서 격돌 가능성
[시승기] G바겐 뛰어넘은 랜드로버 '디펜더 옥타', 역사상 가장 강력한 디펜더이자 가..
한화투자증권 인니 사업 본격화, '운용' 한두희서 '글로벌' 장병호로 세대교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