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호텔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와인과 위스키 포함 품목 확대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8-12 11:34: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호텔이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은 추석 선물세트로 정육세트를 비롯해 와인, 위스키 등의 품목 수를 늘려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롯데호텔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와인과 위스키 포함 품목 확대
▲ 롯데호텔의 2021 추석 선물세트.

롯데호텔서울 관계자는 "지난해 와인 추석 선물세트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 와인과 위스키의 품목 수를 약 25% 정도 늘려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시그니엘서울과 시그니엘부산에서는 시그니엘에서만 만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커피 마스터의 품질관리를 통과한 원두를 블렌딩한 시그니엘79와 시그니엘123 블렌드 커피, 시그니엘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시그니엘디퓨저 등을 판매한다.

특별한 주류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엘부산에서는 루이 13세 6리터 마투살렘(Mathusalem)을 준비했다. 시그니엘 추석 선물세트 가운데 역대 최고가인 2억 원 상당의 마투살렘디캔터는 20명의 거장 크리스탈 장인들에 의해 매년 50병씩만 제조돼 높은 희소성과 상징성을 지닌 것으로 유명하다.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월드는 횡성명품한우, 전통섶장굴비세트, 자연송이장아찌, 다양한 가격대의 와인세트 등을 준비했다.

롯데호텔부산과 롯데호텔울산에서는 최상급 한우로 구성된 명품한우세트, 청도명감혼합세트, 상황버섯세트 등을 선보인다.

롯데호텔제주는 지역특색이 담긴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제주명품한우, 제주흑돼지삼겹살과목살, 은갈치와옥돔세트 등 제주의 향취를 담은 선물세트를 만날 수 있다.

판매기간은 호텔별로 다르며 유선 또는 방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금융위원장 이억원 "금감원 자본시장·민생범죄 특사경 인지수사권 필요 인정"
카카오페이 출범 9년 만에 '첫' 영업흑자 눈앞, 신원근 스테이블코인 고삐 죈다
정부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만 있어도 이용자 통지 의무화, 피해 분쟁조정제 도입
[오늘의 주목주] 'SK하이닉스 지분가치' SK스퀘어 주가 6%대 상승, 코스닥 에스피..
코스피 개인 매수세에 5170선 위로, 한국 증시 시가총액 '세계 10위' 올라
[28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교 "엄마가 팔고 딸이 32초 만에 샀는데"
이동통신3사 단말기 추가 지원금 전산기록 의무화, "비공식 페이백 없앤다"
[현장] 금융노조 "홍콩 ELS 과징금 과도" "산정 기준 원점에서 재검토하라"
비트코인 1억2887만 원대 횡보, 미국 연방준비제도 금리결정 앞두고 관망세
'천스닥·오천피' 물 만난 증권주, 자사주 부자 '신영·부국·대신·미래' 3차상법 겹호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